4차원적 매력+극강의 비주얼 에이스 “블랙핑크 지수(JISOO)”-이렇게 이쁘면 반칙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2. 3. 29. 08:33 Best of Goddess

 

 그녀는 현재 대세 걸그룹의 극강 비주얼 에이스이자 얼굴마담입니다. 데뷔하기 전 5년동안 연습생 기간을 가졌던 그녀는 데뷔 전부터 아름다운 외모 덕에 많은 CF 광고를 찍었습니다. 배우 이민호와 함께 Samsonite 광고를 촬영했고, iKON과 함께 LG 광고를, 단독으로 학생복 스마트와 니콘의 미러리스 카메라 광고를 찍으며 데뷔 전부터 얼굴이 많이 알려졌습니다. 

 

 

 

 “데뷔 빼고는 안 해본 게 없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데뷔 전 많은 활동을 했던 그녀는 걸그룹으로 데뷔와 함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괴물 신인이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팀 내 모든 멤버들은 노래, 춤, 몸매부터 외모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여리여리한 몸매에 11자 복근과 넓은 골반으로 화제가 되었던 그녀는 여성스럽고 호불호 갈리지 않는 극강의 아름다운 외모 덕에 남성과 여성들 골고루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많은 팬들을 끌어모으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팀에서 맏언니, 리드보컬, 극강 비주얼, 특유의 엉뚱함, 해맑음과 4차원적 매력으로 예능 대표을 담당하고 있는 그녀의 이름은 블랙핑크 지수입니다.

 

 

◆ 블랙핑크 지수의 프로필

☞ 본  명 : 김지수

☞ 출  생 : 1995년 1월 3일,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 국  적 : 대한민국

☞ 성좌/지지 : 염소자리/개띠

☞ 가  족 : 부모님, 언니, 오빠

☞ 학  력 : 군포용호중(전학)-과천중-과천중앙고(자퇴)

☞ 신  체 : 163cm, 44kg, A형, 235mm

☞ 소  속 : YG엔터테인먼트

☞ 소속그룹 : 블랙핑크

☞ 포지션 : 비주얼, 리드보컬

☞ 데  뷔 : 2016년 싱글앨범 'SQUARE ONE'

☞ 별  명 : 지츄, 치츄, 티슈, 지츄러스, 공츄님, 지슈, 입시형 댄서, 츄, 지슝, 물병츄

☞ 취  미 : 영화·드라마 시청, 독서, 만화책 읽기

 

 

 

◆ 블랙핑크 지수의 별 별 이야기

☞ 블랙핑크의 별명 메이커와 유행어 장인. 대표적으로 "젠득이" "날라리사" 와 "뇽안" "뿡"

☞ 광고나 화보 등에서 보여주는 도도한 이미지와 달리 웃음기 많고 밝은 성격에다가 허당끼도 넘친다고 함.

☞ 리사와 공식 개그 라인. 둘이 있을 때 가장 시끌시끌하다고 함.

 

 

☞ 2015년생인 반려견 달곰이가 있다고 함.

☞ YG 비공식 연습생 시절 SM에 캐스팅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고 라디오스타에서 밝혔음.

☞ 학창시절에 미술을 가장 싫어했다고 함.

☞ 멤버들의 만장일치로 블랙핑크 내에서 제일 웃긴 멤버로 뽑혔음.

 

 

 

☞ 리사의 별명은 이 분이 다 지음. 날라리사, 김라리사 마노발냄새 등

☞ 머리에 어떤 물체를 올려놓는 습관이 있다고 함.

☞ TWICE 나연과 친하다고 주간아이돌에서 밝혔음. 제니와 같이 서로 같은 연습생 출신. 이외에도 레드벨벳 슬기 역시 제일 친한 동갑내기 아이돌 중 한명으로 손꼽기도 했음.

 

 

 

☞ 독서왕이라고 함.

☞ 평소에는 팩과 반신욕을 통해 피부관리를 한다고 함.

☞ 블랙핑크의 무드메이커. 그리고 맏언니답게 리더십도 있음.

 

 

 

☞ 동방신기의 팬으로 아는 형님에서 최강창민을 좋아한다고 밝혔음.

☞ 리사 놀리는 것을 취미로 갖고 있다고 함.

☞ 농구를 좋아한다고 한다고 함.

☞ 팀 내에서 농구를 가장 잘한다고 함. 기본적인 운동 신경은 있는 편.

 

 

 

☞ 태국에서 만든 Pipo라는 젤리를 좋아한다고 한다고 함.

☞ AOA의 설현과 생년월일이 같다. 빠른 95년생 개띠이며 94년생들과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모두 친구.

☞ 닮은꼴 연예인들로 김옥빈, 산다라박, 문채원, 탕웨이, 한승연, 제이니 등이 언급되고 있음.

 

 

 

 지수는 팀 내에서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데뷔 초에는 지수의 비주얼이 너무나 훌륭해서 파트가 많이 없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리드보컬 포지션과 더불어 대표곡에서 각각 후렴구를 부르며 보컬 비중을 많이 차지했습니다. 

 

 

 그녀는 노래 실력이 로제처럼 특별히 부각되지 않을 뿐이지 피치를 유지하는 발성력 등의 기본적인 보컬 실력은 상당히 탄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담백한 목소리로 노래를 안정적으로 이끌어가며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꺾는 창법이 매력적입니다.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외모, 웃을 때 하트입술이 특징을 가진 지수는 데뷔하기 전부터 'YG의 엄청 예쁜 연습생'이라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YG 연습생 시절에는 YG 콘서트장에서 SM에 캐스팅을 당하기도 했을 정도였습니다. 대한민국 3대 기획사의 비주얼 담당으로 SM에는 아이린이 있고, JYP에 쯔위가 있다면 YG에는 지수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현재까지 블랙핑크가 보여준 행보에 따라 전반적인 멤버들의 노래와 춤 실력, 그리고 끼가 워낙 뛰어나 데뷔 초 지수의 실력이 떨어진다는 평이 있었던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수는 이후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 등에서 안정적이고 흔들림없는 라이브를 보여주었고 데뷔 초 보다 상당히 발전된 춤 실력을 선보이면서 많은 성장폭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관리가 철저하고 방송국과 연습실만 왔다 갔다 할 정도로 자기를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발전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우리 곁에 다가와서 우리를 행복하게 해줄지 너무나 기대되고 벌써부터 흥분이 됩니다. 극강의 비주얼 에이스 블랙핑크 지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