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같은 외모+압도적인 비율, 보석보다 더 빛나는 “블랙핑크 리사(LISA)”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3. 9. 22. 15:47 Best of Goddess

 

 그녀는 팀 내 유일한 외국인 멤버이자 현 소속사의 유일의 한국계 혈통이 전혀 없는 외국인입니다. 외국계인 그녀는 어린 나이인 14살부터 한국에 와서 현 소속사에서 연습생으로 생활했기 때문에 외국인이지만 한국어에 능숙하고 의사소통에는 전혀 문제가 없을 정도입니다. 

 

 

 

 약간의 발음이 좋지 않긴 하지만 그런 완벽하지 않은 한국어가 귀여운 매력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어릴 때 GOT7의 뱀뱀과 WZC(WE ZAA COOL)이라는 댄스크루로 활동하기도 할 정도로 댄스에는 어릴적부터 일가견이 있었습니다. 춤에 대한 열정과 재능, 그리고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습득한 실력으로 그녀는 괴물 신인 걸그룹에서 앞으로 걸그룹계를 이끌어나갈 걸그룹인 블랙핑크(BLACKPINK)의 멤버가 되었습니다. 

 

 

 

 팀에서 막내이자 독보적인 메인댄서, 리드래퍼, 서브 보컬을 담당하며 바비인형 같은 압도적인 비율과 서구적이면서 눈부신 외모를 가지고 있는 그녀의 이름은 블랙핑크 리사입니다.

 

 

 

◆ 블랙핑크 리사(LISA) 프로필 

☞ 본  명 : 라리사 마노반(ลลิษา มโนบาล, Lalisa Manobal)

☞ 출  생 : 1997년 3월 27일, 태국 방콕

☞ 국  적 : 태국

☞ 신  체 : 167cm, O형

☞ 학  력 : Praphamontree 2 School

☞ 가  족 : 부모님

☞ 성좌/지지 : 양자리/소띠

☞ 소  속 : YG엔터테인먼트

☞ 소속그룹 : 블랙핑크

☞ 포지션 : 메인댄서, 리드래퍼, 서브보컬

☞ 데  뷔 : 2016년 싱글앨범 'SQUARE ONE'

 

 

 

◆ 블랙핑크(BLACKPINK) 리사의 별명

☞ 날라리사 : '~리'나 '~리사'로 끝나면 별명이 되어서 붙인 별명.

☞ 라리사진작가 : 사진을 참 예쁘게 잘 찍는다고 해서 지수가 붙여준 별명.

☞ 쁘쁘 : 본명이 '쁘란쁘리야 마노반'이라서 붙여진 별명.

 

 

 

☞ 날라리사기꾼 : 게임을 하다 리사가 사기를 쳤다는 이유로 생긴 별명.

☞ 리마리오 : 주간아이돌에서 정형돈이 붙여준 별명.

☞ 세뇨리따 : 쓰리콤보 별명

☞ 김라리사 만원만 : 제니가 붙여준 리사 한국 이름.

 

 

☞ 김라리사 마노발냄새 : 지수가 붙여준 리사 한국 이름.

☞ 노발대발 : 지수가 놀릴 때 쓰는 단어.

☞ 태한민국인 : 팬들이 붙여준 리사의 국적

☞ 날라리사망 : 지수 휴대폰에 저장된 리사 이름

☞ 비율깡패, 롱다리사, 요리사 조리사, 대한태국인, 리사양

 

 

 

◆ 블랙핑크(BLACKPINK) 리사의 이런 저런 이야기

☞ 감자탕을 좋아한다고 함.

☞ 태국에서 같은 댄스크루에서 활동한 GOT7의 뱀뱀과 같은 태국 출신인 CLC 손과도 친하다고 함. 또한 닉쿤, NCT의 텐도 친하다고 함.

☞ 해외 팬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좋은 멤버. 특히 태국인이라는 점 때문에 같은 태국인 팬들에게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음.

 

 

 

☞ 노래와 춤을 가장 빨리 외우는 멤버. 한 번 보면 바로 다 외워버린다고 함.

☞ 포토그래퍼가 꿈이었다고 함.

☞ 지수와 현실자매 느낌. 둘이 가장 잘 맞는다고 함. 둘이 있으면 가장 시끌시끌하고 숙소에서 레슬링 수준으로 장난을 친다고 함.

 

 

☞ 한국어에 굉장히 능숙함. 현존 외국인 아이돌 중에서 독보적으로 한국어를 잘 구사함. 억양이나 문법, 어휘, 회화 등 한국인으로 착각할 정도로 한국어를 잘 함. 이는 지수 의 공이 크다고 볼 수 있음. 리사 한국어 선생님 역할을 했고, 자신과 말투가 똑같다고 함.

 

 

 

☞ 지수처럼 검은 머리가 잘 어울리는 사람이 부럽다고 함. 언젠가 검은 머리를 시도해서 멤버들을 놀라게 할 거라고 함.

☞ 멤버들 중 가장 자유로운 사람이라고 함. 자고 싶으면 아무데서나 자고, 배고프면 아무하고나 먹는다고 함.

☞ 신과 함께라는 영화를 지수와 함께 봤는데 슬픈 영화임에도 지수가 눈물을 흘리지 않아서 본인도 울지 않으려 참았다고 함.

 

 

 

☞ 지수의 조카가 지수보다 리사를 더 좋아한다고 함. 더 잘 놀아주기 때문이라고 함.

☞ 닮은꼴 연예인으로는 샤넌, 일본의 코마츠 나나 가 있음.

☞ 로제(BLACKPINK)는 복수국적이어서 그렇지 리사만 다른 나라 국적임.

 

 

 

 그녀는 팀에서 독보적인 메인댄서와 서브보컬, 리드래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리사는 춤 실력이 매우 대단해서 춤의 대가인 양현석이 춤을 보자마자 메인댄서로 지명했다고 합니다. 리사는 긴 팔과 다리를 쭉쭉 뻗어 시원한 춤선을 지니고 있어 아이돌 상위권 수준의 춤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사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개최한 2010년 태국 오디션에서 유일하게 합격한 참가자입니다. 외모는 전형적인 태국인 외모라기보다는 서구적인 느낌의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몸매는 탄탄하게 늘씬한 아름다운 몸 선을 가지고 있고, 팔다리가 길고, 골반이 적당히 넓으며, 얼굴이 작고, 허리가 가는 걸그룹 아이돌로서는 이상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춤 실력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외모, 몸매 등등 걸그룹이 가지고 있어야 하는 모든 요소들을 훨씬 뛰어 넘는 자질을 가지고 있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그녀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사를 유발하게 만듭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너무나 뛰어난 춤실력에 가려져 데뷔 초 투 애니 원의 공민지처럼 자신이 부를수 있는 노래나 랩 파트가 많지는 않을 것이라 소속사에서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뛰어난 춤실력과 뛰어난 외모에 만족하지 않고 연습생 시절부터 계속해온 연습에 연습을 거듭해 노래와 랩 파트부분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리사는 앞으로 더 발전 가능성이 무궁 무진한 가수입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대단하게 변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가지고 있는 재능에 더 많은 노력을 더해 엄청난 가수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