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의 현아” 사랑의 밧데리, 트로트 퀸 홍진영-외모, 노래, 몸매 엄지 척♥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3. 6. 08:48 Best of Goddess

 

 그녀는 장윤정의 뒤를 이은 2대 트로트 퀸으로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새로운 트로트 퀸입니다. 그녀가 처음부터 트로트 가수가 된 것은 아니였습니다. 걸그룹이 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지만 몇 번이나 무산되는 힘든 시절을 견딘 그녀는 가까스로 2007년에 4인조 걸그룹 '스완'의 멤버로 데뷔 '이 노래 들으면 전화해'라는 노래를 발표했지만 두 달 만에 소속사가 파산하였고, 걸그룹 또한 해체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에 애프터스쿨에 합류하지 않겠냐는 제의가 있었지만 거절하고 KBS 프로그램 '안나의 실수'에 배우로 출연하며 예쁜 외모에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배우로 잠깐 활동한 그녀는 2009년에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들어가서 엄청난 히트를 기록한 '사랑의 배터리'라는 노래를 들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트로트 가수의 데뷔와 함께 큰 사랑을 받으며 장윤정, 박현빈 등과 함께 트로트 인기에 큰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노래 실력이 뛰어난 그녀는 몸매 또한 흔한 말로 끝내는주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심쿵을 유발하는 가수입니다. 트로트계의 현아라고 불릴 정도로 바디부터 각선미까지 완벽한 그녀는 외모 또한 엄지척을 할정도로 뛰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완벽한 몸매와 아름다운 미모 덕분에 속옷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의 사진들을 보면 더 이상의 말이 필요없을 정도입니다. 노래면 노래, 몸매면 몸매, 외모면 외모. 어디 하나 모자라는 부분이 없이 모든 것이 완벽한 그녀의 이름은 새로운 트로트 퀸 가수 홍진영입니다.

 

 

 

 

 

 

 트로트 퀸 홍진영의 프로필

☞ 출   생 : 1985년 8월 9일,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

☞ 신   체 : 165cm, 45kg

☞ 성좌/지지 : 사자자리/소띠

☞ 혈액형 : A형

☞ 가   족 : 어머니, 아버지, 언니

☞ 학   력 : 조선대 부속 여자중-동일정보고-조선대 무역학과 학사-조선대 대학원 무역학 석사- 조선대 대학원 무역학 박사

☞ 그   룹 : 경력 2007년 스완 멤버 / 2017년 언니쓰 2기 멤버

☞ 데   뷔 : 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Booming SWAN !'

☞ 소속사 : 뮤직K 엔터테인먼트

 

 

 

 

 

 

◆ 트로트 퀸 홍진영의 이런 저런 이야기

☞ 약간 4차원, 발언의 강도 등이 합쳐 이미지가 센 편이라서 남자의 대시가 없다고 한다.

☞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 '외국인이 선정한 가장 탐나는 여자' 1위에 뽑혔다. 미국인은 그녀의 몸매를 칭찬했고, 인도인은 그녀가 동안이라고 칭찬했고, 영국인은 그녀의 페이스가 좋다고 칭찬했고, 브라질 사람은 그녀가 귀엽다고 칭찬하면서 많은 외국인들이 홍진영을 강남스타일의 현아로 착각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 광주/전남 지역 대표 소주인 보해양조의 잎새주 모델에 발탁되었다.

☞ 홍진경, 홍진호와 이름이 한글자 차이라 헷갈려하는 사람들이 제법 있다.

☞ 윙크로 유명한데 하루 8시간씩 거울을 보고 연습했다고 한다.

 

 

 

☞ 배틀그라운드를 즐겨한다고 한다.

☞ 어릴적 트라우마로 인해 물 공포증이 매우 심하다고 한다.

☞ 런닝맨 팬들이 김종국 ♡ 홍진영 조합도 괜찮다는 평도 있다.

 

 

 

 

 

트로트 퀸 홍진영 수상 내역

☞ 2009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트로트 음악상

☞ 2010년 제17회 대한민국연예예술상 성인가요 신인상

☞ 2012년 제12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우수가수상

☞ 2014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여자 우수상

 

 

 

☞ 2015년 제29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베스트 트로트상

☞ 2016년 멜론 뮤직 어워드 뮤직스타일상 트로트 부문

☞ 2017년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신한류 트로트 스타상

☞ 2017년 멜론 뮤직 어워드 뮤직 스타일상 트로트 부분 with 김영철

 

 

 

 

 

 홍진영은 트로트 가수 중에서 단연코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지도가 가장 높은 가수입니다. 트로트가 젊은 층에서는 인기가 낮은 장르인데 홍진영은 젊은 층에게서도 인기가 많은 몇 안되는 트로트 가수입니다. 

 

 

 

그녀는 트로트를 너무나 사랑하는 가수입니다. 그녀는 미국에 컨트리 뮤직, 일본에 엔카가 있는 것처럼 트로트는 한국의 음악이며 저급한 문화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트로트가 하대되고 있는 현실의 시선이 안타깝다고 밝혔습니다. 

 

 

 

 

 자신이 열심히 활동해서 대중의 시선을 돌리고 싶다는 아주 커다란 포부와 함께 그녀의 부단한 노력으로 인해 지금의 트로트의 인기와 인지도는 예전과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트로트의 인기와 위상을 한 층 더 끌어올리며 자신의 매력을 어디서나 유감없이 발휘하는 너무나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무한 매력을 가진 트로트 퀸 홍진영입니다.

 

 

 

 

 

 

앞으로도 아름답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줌으로서 트로트 가수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의 본보기가 되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트로트 퀸 홍진영♥ 열심히 응원하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