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만화 주인공처럼 그림같이 너무 이쁜 "이달의 소녀 이브"-무더위를 잊게해줄 순백의 여신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18. 8. 13. 13:03 Best of Goddess

 이달의 소녀 멤버 중 한명인 그녀는 2017년 11월 14일에 공개된 이달의 소녀의 9번째 멤버입니다. 현 소속사에서 3주라는 짧은 연습 기간에도 불구하고, 기존에 갈고 닦으며 연마한 실력덕분에 춤과 노래의 밸런스가 훌륭한 멤버입니다.





 상큼하고 누가봐도 이쁘다고 생각할 정도의 이쁜 외모와 더불어 비교적 안정적인 가창력과 듣기 좋은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리, 비비와 함께 부른 The Carol 2.0에서도 파트를 약 2배 이상 받은 것으로 보아 보컬 실력은 소속사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단순히 노래 분량만 많이 받은 것이 아니라, 고음 등도 전부 그녀가 맡을 정도로 가창력은 외모와 더불어 전혀 손색이 없을정도입니다. new와 love4eva에서는 진성으로 시원시원한 고음을 보여주고, D-1이나 The Carol 2.0에서는 가성으로 고음을 보여주며 다양한 노래 스킬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그녀의 이름은 이달의 소녀 리드보컬 이브입니다.




♥ 이달의 소녀 이브(Yves)의 프로필

☞ 이  름: 하수영(Ha Soo-Young)

☞ 출  생: 1997년 5월 24일 (21세), 부산광역시

☞ 국  적: 대한민국

☞ 별자리: 쌍둥이자리

☞ 신  체: 164cm, 46kg, 240mm

☞ 혈액형: B형

☞ 가  족: 부모님, 언니



☞ 학  력: 효암고등학교 (졸업)

☞ 데뷔일: 2017년 11월 28일

☞ 소속사: BlockBerryCreative

☞ 소  속: 그룹 이달의 소녀




☞ 포지션: 리더, 리드보컬

☞ 상징동물: 백조

☞ 상징색: 버건디

☞ 상징과일: 사과

☞ 별  명: 하이브, 하수봉, 이브이, 토페마




 이쁜 외모와 가창력을 기본으로 완비한 이브는 춤 또한 누구한테 뒤처지지 않을 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춤 선에 힘이 들어가 있고, 춤 선이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을정도로 춤 또한 일가견이 있는 이브입니다.




 이달의 소녀 팀 내 희진, 김립, 올리비아 혜와 함께 메인댄서 포지션이 유력한 멤버입니다. 완전체 첫 선 공개곡인 favOriTe에서 메인댄서에 준하는 센터 분량을 받았습니다. 댄스 브레이크 파트에서 센터인 것은 물론이고, 후반부 파트 대부분 센터에서 존재감을 발산하였습니다.




♥ 이달의 소녀 이브의 이런 저런 이야기

☞ 닮은 꼴로 많이 언급되는 건 배우 조보아, 다솜, 설리, 이수민, TWICE의 나연 APRIL의 이나은, ELRIS의 유경 등이다.

☞ 2017년 10월 25일에 오디션 최종 합격해 멤버들 중 최단기간에 데뷔를 하게 된 멤버이다.

☞ 데뷔 전 온라인 쇼핑몰에서 피팅 모델로 활동하였음.



☞ 트와이스의 'One More Time' 을 커버한 적 있다.

☞ 하슬, 김립과 함께 있을 때 '리더즈'라고 묶어서 얘기한다.

☞ 솔로 타이틀곡 'new' 는 안무버전이 있다.





 이달의 소녀의 멤버 공개 프로젝트는 매월 1명의 소녀를 공개하여 싱글앨범을 발매하고, 일정한 멤버 수가 공개되면 유닛으로 활동 하며, 결국 유닛 3개가 모여 완전체가 결성되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신개념 신인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입니다. 개인 실력이 뒷받침되어야만 가능한 포맷입니다. 그러니 이브의 실력은 두말하면 잔소리입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몸매, 그리고 탄탄한 실력까지 겸비한 이브의 앞으로 활동이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슈퍼스타가 되기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이달의 소녀 이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