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외모와 군살없는 몸매를 가진 “라붐 솔빈”-아재개그를 좋아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2. 3. 31. 08:54 Best of Goddess

 

 그녀는 나이는 어리지만 가장 먼저 라붐의 멤버로 발탁된 원년 멤버입니다. 큰 키에다가 이국적인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그녀는 무표정으로 있으면 차갑고 세련된 느낌이 강해 얼음공주라는 별명이 있지만 알고 보면 털털하고 망가질 땐 망가지는 재밌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데뷔 당시 신비주의 전략으로 인해 소속사에서 말을 하지말라고 해서 너무나 힘이들었다고 말하는 그녀는 스스로 망가지면서 다른 사람들을 웃기는 걸 좋아하는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4년이 넘는 힘든 연습생 생활을 거치면서 데뷔에 성공한 그녀는 나이는 어리지만 정도 많고 넓은 배려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붐에서 센터이자 비주얼을 담당하며 팀 내 실질적인 에이스인 그녀의 이름은 몸매, 외모,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는 라붐의 솔빈입니다.

 

 

 

♥ 라붐 솔빈의 프로필

☞ 본   명 : 안솔빈

☞ 출   생 : 1997년 8월 19일, 경기도 성남시

☞ 신   체 : 169cm, 49kg, A형

☞ 가   족 : 부모님, 오빠

☞ 학   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 소속사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 그룹명 : 라붐

☞ 포지션 : 센터, 서브보컬

☞ 데   뷔 : 2014년 라붐 싱글 앨범 'PETIT MACARON'

☞ 별   명 : 똘빈이, 주먹쥐고흔들어, 얼음공주

 

 

 

 라붐의 솔빈은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수수하면서도 세련된 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 털털한 성격으로 KBS ‘뮤직뱅크’ MC를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대세녀로 떠오른 그녀는 언제나 모든 상황에 최선을 다합니다. 군살 없는 몸매를 가진 그녀는 데뷔 전부터 꾸준히 운동하면서 식단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200kcal 이하로 섭취한 적도 있고 사과 하나만 먹기도 했다는 그녀는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배고파도 참고 버텼다고 합니다. 이러한 노력이 지금의 완벽한 몸매의 솔빈을 만들었습니다.

 

 데뷔 전 그녀는 “어릴 적부터 이효리 선배님을 보며 가수 꿈을 키웠다. 그 당시에는 블랙핑크처럼 세련되고 강렬하면서도 걸크러시한 걸그룹으로 데뷔하고 싶었다”고 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돌 중 라이벌로 생각하는 그룹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 “라이벌은 없다. 저희가 실력이 뛰어나서가 아니다. 저희는 선배뿐만 아니라 후배 가수분들의 무대를 보면서 많은 점을 배운다. 어떤 표정을 짓고 어떻게 무대를 장악할 수 있는지 등 공부해야 할 점이 많다. 특히 원더걸스 선배님들은 눈빛에 포스가 있다. ‘Why So Lonely’ 무대에서 눈빛이 참 섹시했다”고 말했습니다.

 

 

 

♥ 라붐 솔빈의 이런 저런 이야기

☞ 2007년 어릴 적에 진실게임 '진짜 혼혈인을 찾아라'편에 멕시코 인디언 소녀로 출연한 적이 있다.

☞ 이름은 '온 나라의 지경 안'라는 뜻의 솔토지빈(率土之濱)에서 따온 것으로, 어머니가 많은 땅을 거느리라고 지어주신 이름이다. 장래희망조차도 이름에 맞게 건물주.

☞ 큰 키와 눈에 확 띄는 미모를 가진 그녀는 미쓰에이의 수지와 걸스데이의 혜리를 많이 닮았다고 한다.

☞ 15&의 박지민과 친구 사이라, 라붐으로 데뷔할 때 박지민이 트위터로 응원을 하기도 했다고 한다.

☞ 5초 안에 이성을 유혹할 수 있다고 한다.

☞ 처음 데뷔했을 때는 소속사의 요구로 말을 하지 않는 신비주의 컨셉으로 나와서 답답했다고 한다.

☞ 아킬레스건이 짧아서 쪼그려 앉는 안무를 할 때마다 몸이 앞으로 쏠려 넘어지는데, 힐을 신고하면 안 넘어진다고 한다.

☞ 팀 내에서 유정 다음가는 요리 실력자라고 한다.

☞ 의외로 잔소리를 하는 편이라고 한다.

☞ 소나무의 래퍼 뉴썬과는 동갑내기에 같은 학교를 졸업해서 친구라고 한다.

☞ 작사와 작곡을 독학하여 7~8곡 정도 만들었다고 한다.

☞ 땀이 잘 안나는 체질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사우나에 가도 땀이 안 난다고 한다.

☞ 배우 박서준과는 과거 에비수의 모델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고 한다.

☞ 2018 설날 아육대 볼링에 소연과 함께 출전하여 위키미키(루시, 김도연)를 꺾고 라붐 최초의 아육대 메달을 금메달로 장식했다.

☞ MBC 복면가왕에 옷이 날개 왕꽃선녀님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전했는데, 김구라는 그녀를 Cheeze의 달총으로 착각했다.

☞ 2016년 7월 1일부터 2018년 6월 8일까지 뮤직뱅크의 MC로 활동했다. 근 2년 가까이 진행한 역대 최장기 여성 MC이다.

 

 

 

 라붐의 솔빈은 풍부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수면 가수 연기면 연기, MC면 MC 도대체 못하는게 1도 없는 그녀입니다. 긴다리에 가는 허리, 도대체 인형이 아니면 가질수 없는 극강의 바디까지 가지고 있는 그녀는 모든 남성들의 마음을 빼앗아 버렸습니다. 더 많은 프로그램에서 많이 많이 보고싶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아이돌+연기자가 되기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솔빈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