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지존+눈부신 외모, 자체 발광 여신 박민영-보는 내내 설렘♥심쿵하게 하면 반칙 아니야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2. 3. 10. 12:19 Best of Goddess

 

 눈부시게 아름다운 그녀는 2005년 SK텔레콤 June CF로 연예계에 입문하였습니다. CF로 대중에게 처음 얼굴을 알린 그녀는 MBC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배우 생활과 함께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신인치고는 당찬 연기를 보여준 그녀는 무식의 대명사 강유미 역을 잘 소화하며 시트콤 인기에 한 부분을 담당했습니다. 

 

 

 

 

시트콤에서 맹활약하며 인기를 얻은 그녀는 2007년에 드라마 “아이 엠 샘”, 자명고의 낙랑공주 역까지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여주인공감으로 손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8년에는 빅뱅의 '하루하루'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권지용의 시한부에 걸린 여자친구 역을 맡아 4시간 이상 눈물을 흘려 '눈물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습니다. 

 

 

 

 

 연기를 잘하는 배우로 알려지기 시작한 그녀는 2010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김윤희 역을 맡아 남장 연기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연기의 정점을 찍었습니다. 아름다운 외모에 드라마 흥행력까지 겸비한 그녀는 현대물에서 사극까지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승승장구하며 엄청난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여신이라는 칭호로 다 표현할 수 없을정도의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연기력을 겸비한 그녀의 이름은 배우 박민영입니다. 

 

 

 

 

◆ 여신 박민영의 프로필

☞ 이   름 : 박민영

☞ 출   생 : 1986년 3월 4일, 서울

☞ 가   족 : 부모님, 언니, 동생

☞ 신   체 : 164cm, O형

☞ 학   력 : 동국대 연극영화학 학사-동국대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 종   교 : 무종교

☞ 데   뷔 : 2005년 광고 SK텔레콤 'JUNE'

☞ 소속사 : 나무엑터스

 

 

 

 

 

◆ 여신 박민영의 수상 내역

☞ 2007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여자 신인상 “거침없이 하이킥”

☞ 2007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 “아이 엠 샘”

☞ 2008년 KBS 연기대상 여자 연작 단막극상 “전설의 고향”

 

 

 

☞ 2010년 K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문 여자우수연기상 “성균관 스캔들”

☞ 2010년 KBS 연기대상 네티즌상 베스트커플상(with 박유천)

☞ 2011년 K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영광의 재인”

☞ 2012년 제16회 CMA 앤드 아시안인 플루엔셜워드 아시아 최고 패션 아티스트상

 

 

 

 

☞ 2013년 동국대학교 공로상

☞ 2014년 K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힐러”

☞ 2015년 제10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배우부문 아시아 특별상

 

 

 

 

☞ 2016년 제4회 드라마피버 어워즈  베스트커플상(with 지창욱) 

☞ 2016년 SBS 연기대상 장르&판타지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리멤버”

☞ 2017년 K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7일의 왕비”

 

    

 

 

 

 

 그녀는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연타석 홈런을 치며 작품성과 흥행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계속해서 잡아나가고 있습니다. 장르 또한 편중되지 않고 다양한 역할과 상황을 연기하는 그녀는 현대물 “시티헌터”부터 공포물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 법정드라마 “개과천선”, “리멤버” 그리고 사극 드라마 “7일의 왕비”에서 단 7일 짧은 시간동안 왕비 자리에 올랐다 폐비가 된 단경왕후 신씨 역 등 출연하는 장르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완벽하게 소화하였습니다.

 

 

 

 

 

 

 

 

 

 

 사랑스런 그녀는 매년마다 한 작품씩은 꾸준히 하고 있다고 봐도 될 정도로 열 일하는 배우로서 비슷한 연령의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탄탄한 연기 내공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거기에 로맨스는 물론, 시트콤과 현대극, 그리고 사극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장르를 소화할 수 있다는 것도 박민영이라는 배우의 강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근 그녀는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수행 비서부터 운전 기사까지 모두 가능한 무결점 능력자 9년 차 비서 김미소 역으로 드라마 부분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 역할로 우리들을 행복하게 해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너무나 궁금합니다. 지금처럼 아름답고 완벽한 연기로 우리들을 기쁘게 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여신 박민영!! 너무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