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릇한 눈빛과 심쿵 몸매를 가진 일반인 모델 신재은

Posted by 사&슬 파파
2022. 3. 8. 08:34 Best of Goddess

 

 신재은 그녀는 누구인가. 프로필상 나이를 밝히지 않았지만 대략 이십대 중반을 갓 넘어보이는 그녀는 야릇한 눈빛과 성숙하고 베이글스러운 몸매를 가진 대한민국 가장 섹시한 회사원 모델입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모델계의 인어공주라 불리우며 CF 화보,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 다양하게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인스타그램 스타이자 모델입니다.

 

 

 

 

◆ 모델 신재은의 간략 프로필

☞ 이  름 : 신재은

☞ 직  업 : 전직 회사원, 모델

☞ 생  일 : 07월 22일

☞ 신  체 : 165cm

☞ 닉네임 : zennyrt

☞ 소속사 : 레디엔터테인먼트

 

 

 

 사실 그녀는 일반 회사원이였습니다. 그녀도 다른 여자들과 똑같이 인스타그램 활동을 했고, 인스타에 올린 사진을 우연히 본 유명 작가 로타의 DM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인스타에 아름다운 사진을 꾸준히 올리던 그녀는 2018년 1월 26일 드디어 개인 화보집을 출판하게 되었습니다. 그 화보집 이름은 “AQUA”이다. 이 개인 화보집은 발매와 함께 대박이 났고, 인터넷에서 2018년 4월 15일까지 기간 한정 판매의 형태로 'Zenny in Philippines'을 출간하였습니다. 구성과 사진 선택까지 직접 한 그녀는 구매 특전으로 구입한 팬들 전원에게 자필로 적은 손편지를 보냈고, 그로인해 화보집 배송이 늦어지는 해프닝이 발생하였습니다.

 

 

 

 2018년 7월 15일에 마포구 모 소극장에서 첫 팬미팅을 실시한 그녀는 팬미팅 특전으로 굿즈 15% 할인혜택이 담긴 팬클럽 전용 VIP카드와 프린팅 티셔츠 및 마스크 1:1 개인 셀카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서 성황리에 끝냈다. 팬미팅 후기에 따르면 경매 상품으로 화보 촬영에 사용된 실착 수영복을 내걸 정도로 거침없는 팬서비스를 진행했습니다.

 

 

 

 2018년 7월 16일에는 8월호 맥심 화보 촬영을 진행한 그녀는 화보 발매와 동시에 주간 잡지 판매순위 1위 및 베스트셀러에 등극하여 1년 중 가장 핫하다는 맥심 8월호 표지 모델 자리를 결코 노름으로 꿰찬 것이 아님을 보여주었습니다. 맥심 에디터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매진되었다고 밝혔으며, 완판녀의 위엄을 다시 한번 선보였습니다.

 

 

 

 화보 완판녀로 거듭난 그녀는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였다. 2018년 8월27일 공개가 된 뮤지의 뮤직 비디오 '아무것도 아니야'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그녀는 영상 속에서 시티팝에 어울리는 시크한 눈빛의 도시녀로 분하여 명품 눈빛 연기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이 기세를 몰아서 그녀는 뮤지의 뮤직비디오 '아가씨2'에서 여주인공 역할을 맡아 다시 한번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뮤직비디오 공개 2시간 만인 2시20분경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 모델 신재은의 웹하보집

 ☞ 2018년 12월 31일 'Zenny at snow hotel'

 ☞ 2019년 01월 01일 'Zenny's cosplay'

 ☞ 2019년 01월 20일 “Zenny, BanyanTreeClub & SpaSeoul”

 ☞ 2019년 02월 04일 'Zenny-the blue' 

 ☞ 2019년 02월 13일 'Zenny-Romance'

 ☞ 2019년 03월 09일 'Romance part.2'

 ☞ 2019년 04월 17일 'VOL.6'

 ☞ 2019년 06월29일 'Zenny(2019 summer part1'

 ☞ 2019년 07월 13일 'Zenny(2019 summer part2'

 ☞ 2019년 08월 04일 'One summer day'

 

 

 

◆ 모델 신재은의 이런 저런 이야기

☞ 좋아하는 이상형으로는 연예인 하정우라고 함.

☞ 좋아하는 음식은 삼겹살 소고기 닭고기 햄 비엔나 소세지 스팸이라고 함.

☞ 기본적으로는 편식이 심하다고 함.

☞ 해병대를 전역한 남동생이 한 명 있다고 함.

☞ 최근까지도 본업은 모델이 아닌 회사원이었으며 겸업을 진행하였었다고 한다.

☞ 연예인이 아닌 이상형을 꼽을때는 마음이 건강한 사람을 첫순위로 꼽는다고 한다.

☞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애비츄라고 한다.

☞ 스릴러물을 선호한다고 한다.

☞ 키우고 있는 반려동물로는 강아지와 물고기 니모를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좌우명은 '나대로 살자' 원하는 것을 하며 즐기며 살자는 염원이 들어가 있는 좌우명이라고 한다.

☞ 기억력이 매우 좋다고 함.

☞ 스스로 생각하는 가장 예쁜 신체부위로 일자배꼽과 골반을 꼽았다.

☞ 어릴때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을 먹고 어지럼증과 두통을 느낀 이후 커피를 마시지 못한다고 한다.

☞ 진한 향수의 향 또한 기피한다고 한다.

☞ 기계를 매우 좋아한다. TV, 맥북, 드라이기, 이어폰. 청소기에 이르기까지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다.

☞ 대한적십자에서 감사문자와 선물을 받을 정도의 헌혈요정이라고 함.

☞ 혈액형은 B형이다.

☞ 세이브 더 칠드런을 통해 다년간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다고 함.

☞ 개미허리의 소유자이다. 허리 사이즈는 20인치가 채 되지 않는다고 함. 

☞ 속옷 선물을 두번 받아봤다고 함.

☞ 2019년 7월1일부터 8월1일까지 한달간 양재역에 생일을 축하하는 대형 전광판이 전시되었다고 한다.

 

 

 

 

 현재는 그녀는 바쁜 모델일로 인해 회사는 그만둔 상태입니다. 회사까지 그만두고 본격적인 모델로 활동할만큼 그녀는 모델계의 대세로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만큼 마음도 너무나 아름다운 그녀. 그녀가 하고자 하는 일이 무조건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쭈~욱 꽃길만 걷을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신재은~~~♥♥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