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월한 베이글 미녀 몸매 종결자 "머슬 마니아 윤혜주"-차세대 머슬퀸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4. 3. 17:00 스포츠 여신
728x90

 

 그녀는 지금 "차세대 머슬퀸"으로 불릴 만큼 머슬마니아 부분에서 가장 핫한 선수이자 대세로 떠올랐습니다. 그녀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사랑스런 볼살, 섹시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우월한 베이글녀로서 데뷔 6개월에 불과한 신인이 매 대회 연이은 수상을 이루며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급부상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완벽한 몸매를 가진 우월한 베이글 미녀이자 몸매 종결자 머슬마니아 선수 윤혜주입니다. 

 

 

 그녀는 부산 해운대구 아르피나 홀에서 펼쳐진 '2017 니카 아시아 챔피언쉽'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비키니 톨 부문에 출전한 그녀의 성적은 놀랍게도 2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시아 50여 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열띤 경쟁을 치른 이 대회에서 그녀는 피트니스 준비를 시작한 이후 6개월 만에 수상을 이루며 대회 관계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잇따른 대회에서 수상을 이룰 수 있던 그녀의 비결은 172cm 큰 키에 49kg라는 완벽한 몸매 비율과 가슴에서 각선미까지 이어지는 군살 없이 잡힌 탄탄한 비키니 라인 때문입니다. 그녀는 다리 길이만 무려 105cm인 것으로 알려져 완벽한 비율 또한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영복을 더욱 빛내는 그녀만의 우월한 바디 볼륨감 역시 그녀의 상승세를 확실히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행사에서 성화 봉송 주자로 달릴 만큼 대세 중에 대세로 확실히 떠올랐습니다. 이렇게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피트니스 스타이자 차세대 머슬퀸 윤혜주 선수.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다양한 사진으로 모아보았습니다.

 

 

 

 

 

 

 

 

 

 

 

 

 

 

 

 

 

 

 

 

 

 

 

 

 

 

 

 

 그녀는 'ABBF 아시아 보디빌딩 & 피지크 스포츠 챔피언십' 여자 모델 피지크 부문 5위를 차지하며 첫 수상을 이룬지 얼마 되지않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챔피언십' 비키니 툴 부문에서도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녀는 매 대회마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의 몸매를 모든 사람들에게 자랑했습니다. 현재는 많은 부분에서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아름다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