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인정한 핫바디 몸짱 여신 “머슬퀸 공민서”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4. 2. 15:00 스포츠 여신

 그녀는 머슬매니아 모델로 활동하기 전에 대한민국의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 FC의 전속 라운드 걸로 활동했습니다. 그런 그녀가 2016년 10월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열린 ‘2016 머슬마니아X맥스큐 피트니스 세계 대회 선발전에서 맥심 특별상, 스포츠모델 톨 부문 1위, 미즈비키니 톨 부문 1위 ,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등을 수상하며 4관왕을 차지하였습니다. 국내 머슬계에 혜성처럼 나타난 핫바디 몸짱 여신인 그녀의 이름은 머슬퀸 공민서입니다. 

 

 

◆ 몸짱 여신의 프로필

▶ 이   름 : 공 민 서

▶ 출   생 : 1992년 10월 03일, 서울

▶ 신   체 : 170cm , 48kg

▶ 사이즈 : 34-23-36

▶ 직   업 : 피트니스 선수, 피트니스 모델

 

 

 그녀는 25살의 앳된 나이와 외모와 달리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 세계가 인정한 섹시한 몸매의 주인공입니다. 밝은 에너지와 건강함을 모두 갖춘 그녀는 11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머슬 마니아 세계 대회 모델 부문에서 5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모델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첫 대회에서 4관왕을 차지한 뒤 세계대회에서 5위를 차지한 그녀. 그녀는 서양인들과의 대결에서 동얀인인 자신의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키보다는 표정과 몸의 라인에 집중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운동하면서 가장 신경쓰는 부위는 바로 하체. 그 중에서도 엉덩이라고 합니다.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리기 위해서는 엉덩이 운동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건강한 마음가짐이 건강한 신체를 만든다는 긍정 건강 미녀 머슬퀸 공민서. 밝은 에너지 가득한 그녀의 일상 속 모습을 사진으로 모아봤습니다.

 

 

 

 

 

 

 

 

 

 

 

 

 

 

 

 

 

 

 

 

 

 

 

 

 

 

 

 

 

 

 

 그녀는 대회를 준비하지 않는 기간에도 웨이트 트레이닝을 40-50분 정도 하며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매를 가다듬는다고 하는 그녀. 공민서는 자기관리가 철저합니다. 앞으로 많은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