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구장을 유혹한 숨은 여신 "모모랜드 연우"-신이 내린 청순 섹시미와 극강의 비주얼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18. 8. 1. 08:56 Best of Goddess
728x90

 2018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프로야구에서 LG 트윈스는 03월 31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 신예 걸그룹 모모랜드의 연우를 시구자로 주이를 시타자로 각각 선정했습니다. 지난 2016년에 데뷔한 모모랜드는 9인조 걸그룹으로 올해 1월 타이틀곡 '뿜뿜'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모모랜드에서 햇살보다 빛나는 멤버가 있습니다. 바로 시구자로 선정된 섹시 비주얼 에이스, 메인래퍼, 서브보컬을 담당하는 모모랜드 연우입니다. 




 그녀의 본명은 이다빈입니다. 출생은 1996년 8월 1일 서울특별시 금천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170cm, 49kg라는 말도 안되는 비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가족관계 부모님과 언니가 있는데 언니 또한 미모가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녀는 생극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용강중학교를 거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를 졸업하고 가수가 되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예술감각이 뛰어나다는 B형의 소유자입니다. 그녀의 별명으로는 다칠이, 연우늘보, 빈다, 답니 등이 있습니다. 취미는 영화 감상, 하늘보기, 땅보기, 특기는 낚시입니다.





◆ 모모랜드 연우의 별별 이야기

☞ 이전 소속사에서는 연기자를 지망했으나 소속사를 옮기고 나서부터 걸그룹 준비를 시작했음.

☞ 시크해 보이는 비주얼과 다르게 성격은 차분하면서 엉뚱한 면이 있는 4차원임.

☞ 혈액형을 묻는 란에 혈액형 성격설을 안믿는다고 적어놨음.




☞ 만화 원피스의 등장인물 흰수염 아저씨를 존경해서 자기소개를 '독산동 흰수염' 이라고 한 바가 있음.

☞ 보컬 실력은 아주 뛰어나지도, 아주 떨어지지도 않는 무난한 실력임.

☞ DIA의 제니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일 때 같은 연기예술과였음.




☞ 카메라빨을 정말 못받음.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만 보다가 실물을 보면 억소리 나온다고 함.

☞ 고등학교 때 인기가 정말 많았으며, 그 일화로 다른 반에서 본인을 보려고 적지 않은 인원들이 찾아온 적이 있었으나 정작 본인은 몰랐다고 함.





☞ 뿜뿜의 역주행과 1위 달성으로 모모랜드의 인지도가 크게 올랐는데 그 중에서도 섹시댄스와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녀의 인지도가 수직 상승했음.

☞ 그녀의 롤모델은 소녀시대라고 함.




 그녀는 모모랜드의 숨겨진 비주얼 보석, 숨은 여신으로 평가 받으며 군살없이 탄탄한 몸매, 길쭉한 비율로 어디에 있어도 시선을 확 잡아끄는 미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억 소리나게 만드는 비주얼을 가진 그녀의 아름답고 섹시한 모습을 사진으로 모아보았습니다.






























 그녀는 데뷔 전 서바이벌에서도 낸시와 함께 센터 후보로 평가받았지만 주이와 낸시에 밀려 초반에 센터에서 활약을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녀는 2018년 1월 3일 컴백곡 ‘뿜뿜’에서 비중이 다시 늘어 1절 일부와 브릿지를 모두 가져가며 센터가 되었습니다. 극강의 비주얼과 섹시함을 겸비한 그녀. 앞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갈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