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야구 여신 "김세연 아나운서", 햇살처럼 빛나는 미모의 소유자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18. 12. 20. 11:30 스포츠 여신

 그녀는 SBS 스포츠 소속의 아나운서로, 20163월에 입사하였습니다. 그녀는 2017년부터 김세희 아나운서 대신 베이스볼 S 주말 진행을 담당하며 야구 팬들에게 아름다운 미모와 자신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녀는 아름다운 외모와 매끄러운 진행 솜씨로 많은 남성팬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묻어 나오는 눈웃음입니다. 이 눈웃음으로 남성 팬들의 심장을 마구 마구 폭격하고 있습니다. 외모면 외모, 아나운서 진행이면 진행 못하는게 없는 그녀의 이름은 햇살같이 빛나는 외모의 소유자 김세연 아나운서입니다.

 

 

♥ 김세연 아나운서 프로필

☞ 출  생 : 1991년 5월 4일

☞ 학  력 : 연세대학교 노어노문학 학사

☞ 소  속 : SBS sports

☞ 경  력 : SPOTV(2015년) / SBS Sports (2016~) 

 

 

 

 그녀는 연세대학교 노어노문학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입니다. 학창시절부터 교내 아나운서로 활동하면서 아나운서로서의 자질과 함께 준비된 아나운서였습니다. 그녀는 야구게임으로 가장 유명한 넷마블의 마구 마구 모델로도 활동할 정도로 야구 대표 아나운서로 거듭났습니다

 

 

 

 그녀는 골프부터 배구 현장을 거쳐 지금은 야구에 정착했지만입사 전에는 농구팬이었습니다. "제가 딱 입사하니까 저희 방송국이 농구를 안해서 좀 아쉬웠다"면서 "동부의 허웅 선수 팬이다허재 감독님도 제가 허웅 선수 좋아하는 건 아신다"며 웃으며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서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아나운서 스타일'이 아닌 외모가 오히려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여기저기 많이 떨어졌죠. 학교 다닐 때 붙는 사람도 있는데, 전 많이 힘들었어요. 학교도 휴학하면서 1년 더 다녔고, 결국 졸업한 뒤 '백수' 시기도 있었죠. 면접에서 떨어지고 나면 피드백이 오는데, '아이돌 연습생 같다', '아나운서 징검다리로 연예인 노리는 거 아니냐'는 얘기를 듣기도 했거든요. 상처가 됐죠. 그래도 아나운서를 포기한 적은 없어요. 될 때까지 한다는 마음으로 버텼죠."라고 옛일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그녀는 배우 이성경, 가수 NS윤지 등과 비교될만큼 빼어난 미모를 갖췄습니다. 눈웃음만큼이나 날씬한 허리와 매끈한 각선미를 가진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몸매뿐만 아니라 청순하면서 어딘가 모를 섹시함으로 보는 이의 가슴을 마구 마구 흔들어 놓고 있습니다. 새롭게 야구 여신으로 등극한 너무나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들을 사진으로 모아보았습니다.

 

 

 

 

 

 

 

 

 

 

 

 

 

 

 

 

 

 

 

 

 

 그녀는 이제 2년째 베이스볼 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풋풋함이 묻어나는 모습이 더욱 더 사랑스런 모습입니다. 그녀는 야구뿐만 아니라 골프투데이에서도 맹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웬만한 이쁜 배우나 아이돌 가수들보다 우월한 외모와 지성을 겸비한 아나운서입니다

 

 

 

김민아 아나운서가 롤모델이라고 말하는 당찬 그녀. 야구, 골프, 배구 등등 뿐만 아니라 더욱 더 많은 채널에서 만날 수 있기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