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계의 핵볼륨 글래머 스타 “조윤경 아나운서”-환상의 뒤태 미녀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3. 26. 10:00 스포츠 여신

 

 그녀는 현재 아나운서계의 '글래머 스타' 이자 뛰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는 SBS 스포츠아나운서입니다. 1985년에 미국에서 태어나 성신여대 성악학과를 졸업한 그녀는 2014년부터 SBS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과거 매직스 광고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했을 만큼 뛰어난 미모와 167cm에 46kg이라는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는 어떤 분야의 '글래머스타'들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핵볼륨감으로 많은 남성팬들의 심장을 폭격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축구 등 스포츠에 대한 지식도 풍부해 팬들은 '최고의 여자친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외모만큼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진 그녀의 이름은 아나운서계의 글래머 스타인 조윤경 아나운서입니다.

 

 

◆ 조윤경 아나운서의 경력

☞ TJB 대전방송 아나운서

☞ 한국경제TV 아나운서

☞ 2013년 ~ 2014년 SBS 스포츠 아나운서

 

 

◆ 조윤경 아나운서의 방송 출연

☞ 트라이아웃, 나는 투수다! (SBS ESPN, 2013년)

☞ 분데스리가 쇼 (스카이 스포츠, 2014년 ~ 2015년)

☞ 캠퍼스24 (YTN, 2016년 ~ 현재)

☞ 스포츠24 (YTN, 2016년 ~ 현재)

☞ 재미있는 낱말풀이 (YTN, 2016년 ~ 현재)

 

 

 그녀는 2013년부터 2014년까지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다가 14년 1월에 SBS 스포츠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퇴사하기 전까지 그녀는 SBS를 대표하는 스포츠 여신이었습니다. 인형처럼 또렷한 이목구비와 방대한 스포츠 지식, 세련되고 깔끔한 진행솜씨로 이른바 스포츠여신에 등극했던 그녀의 아름다운 사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타사의 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한 경력을 가진 그녀는 "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만난 선수들의 인간적이고 진실한 모습을 보며 스포츠의 세계를 정말로 좋아하게 됐다"며 SBS 스포츠 아나운서의 지원 동기를 전했던 적이 있을만큼 스포츠를 정말로 사랑하는 아나운서입니다.

 

 

 연기자로서 데뷔도 했을만큼 다방면에 끼와 능력이 출중한 그녀. 어느 분야에서든 아름다운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