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는 담을 수 없는 청순 미인, 삼성의 여신 “이수진 치어리더” - 아름다움을 넘어선 그녀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3. 28. 14:09 명품 여신 치어리더

 

 그녀를 보게 되면 아름답다라는 말이 무의식적으로 나오게 만드는 그녀. 누구라도 그녀의 모습을 본다면 지금 이 말이 결코 거짓이 아님을 공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삼성의 치어리더들 중에서도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많은 야구팬들의 마음을 훔친 그녀. 바람 잘 날 없는 삼성팬들이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오아시스 같은 존재로 부상한 그녀. 사진으로는 그녀의 아름다움을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사진을 뛰어넘는 미모를 가진 실물 깡패 삼성 여신인 그녀의 이름은 이수진 치어리더입니다.

 

 

◆ 이수진(Lee Su-Jin)의 프로필

▷ 출  생 : 1992년 10월 21일, 경상북도 구미시

▷ 신  체 : 174cm, 52kg

▷ 혈액형 : A형

▷ 학  력 : 현일고 - 대경대 모델과

▷ 취  미 : 악기연주

▷ 좌우명 : 기적은 또 하나의 노력이다.

▷ 응원팀 : 삼성 라이온즈(2013~), IBK기업은행(2013~17)

 

 

 그녀는 1992년 10월 21일생으로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어릴 때부터 삼성 라이온즈의 팬이었음을 밝혔습니다. 그녀의 가족 모두 삼성의 팬이었는데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를 따라 야구장을 다니며 이승엽을 응원했다고 합니다. 야구를 좋아했던 그녀의 원래 꿈은 치어리더가 아니였습니다. 

 

 

 그녀는 모델이 꿈이었고 꿈을 이루고 싶어 모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졸업 후 모델 일을 하였지만 그녀는 춤을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힙합, 한국무용, 현대무용 등의 댄스 등을 배우며 춤을 추고 싶던 도중 치어리더 모집글을 보고 지원하면서 치어리더 세계에 발을 들여 놓으며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13년에 삼성 라이온즈 팀에 처음으로 치어리더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그녀는 2013 아시아 시리즈가 열린 대만 현지에 파견되었는데 현지 언론의 지대한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 이수진 치어리더의 이모 점모

☞ 보조개가 상당히 매력적임. 남성팬들이 사진이 안받는다며 아쉬워함.

☞ 5년차 치어리더이지만, 현재 대한민국의 치어리더의 아이콘인 롯데의 박기량 치어리더보다 우승 경험이 많음.

☞ 박기량과 아주 친하다고 함.

 

 

☞ 이승엽을 가장 좋아한다고 함. 어렸을 적부터 야구장에서 이승엽을 보며 응원을 했다고 함.

☞ 유연성이 상당히 뛰어남. 실제로 춤을 출 때 유연성이 요구되는 동작들을 자주 선보이기도 함.

☞ 가냘픈 몸매를 가지고 있으나 의외로 엄청난 대식가임.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에서 짜장면을 무려 3그릇이나 해치웠음.

 

 

 그녀는 2014년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인, 프로야구매니저에서 2주 가량 진행한 '가장 예쁜 한국프로야구 치어리더' 설문조사에서 박기량, 김연정, 강윤이에 이어 4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해가 바뀐 2015년 프로야구매니저에서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 '2015 프로야구 대표 여신 치어리더는?'라는 설문조사에서 박기량, 김연정에 이어 3위에 뽑히며 야구장 3대 여신이 되었습니다. 

 

 

야구장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팬들에게 활력을 제공해주는 아름다운 치어리더 이수진. 사진으로는 담을수 없는 미모의 소유자이지만 그래도 어쩔수 없이 사진으로 모아보았습니다.

 

 

 

 

 

 

 

 

 

 

 

 

 

 

 

 

 

 

 

 

 

 

 

 

 

 치어리더 5년 차인 이수진. 박기량, 김연정과는 경력 차이가 있다보니 비교가 무리지만, 그래도 춤 실력을 계속 발전시키고 있는 아름답고 순수한 그녀. 언제나 야구장에서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고 연일 열정적인 응원으로 팬들에게 활력을 제공해주는 삼성의 마스코트. 앞으로도 그녀의 활약상을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