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감적인 몸매+이국적인 미모,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JENNIE)” - 차세대 패셔니스타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2. 3. 3. 12:33 Best of Goddess

 

 그녀는 괴물 신인 걸그룹에서 지금은 대세 걸그룹으로 우뚝 올라선 걸그룹 의 멤버 중 한명입니다. 그녀는 가느다란 허리, 작고 이 국적인 아름다운 얼굴에 요즘 걸그룹에서 찾아보기 힘든 육감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완벽한 몸의 비율로 인해 어떠한 옷도 소화를 시킬수 있으며, 어떤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그녀는 패션 감각 또한 누구보다도 남달라 사복 패션이 자주 이슈가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한 그녀는 조기 유학파 출신입니다. 청담초에서 재학하던 중 9살 때 가족여행으로 뉴질랜드에 갔었는데 어머님이 “여기서 살래”라는 물음에 바로 “네”라고 대답하자마자 바로 뉴질랜드 로 조기 유학와서 명문 사립학교 ACG Parnell College를 10살부터 5년간 다녔습니다. 뉴질랜드에서 공부하던 그녀는 미국 유학 수속 중, 음악과 관련된 일을 하고 싶다는 속마음을 어머니한테 털어놓고 한국에 가수가 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뉴질랜드에 있을 때부터 K-POP을 들었고 특히 YG 음악을 들으며 나중에 연예인을 한다면 꼭 YG에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는 그녀. 가수의 꿈을 품고 한국으로 돌아온 그녀는 YG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이 되었고, 6년의 연습생을 거쳐 데뷔와 함께 괴물 신인에서 대세 걸그룹이 되었습니다. 차세대 패션니스타이자 춤, 노래, 랩, 비주얼까지 완벽한 그녀의 이름은 블랙핑크 제니입니다.

 

 

 

 

◆ 블랙핑크 제니의 프로필

▷ 본  명 : 김제니

▷ 출  생 : 1996년 1월 16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 국  적 : 대한민국

▷ 신  체 : 163cm, 46kg, B형

▷ 성좌/지지 : 염소자리/돼지띠

▷ 학  력 : 청담초등학교->ACG Parnell College(유학)

▷ 가  족 : 부모님

 

 

 

 

▷ 소  속 : YG엔터테인먼트

▷ 소속그룹 : 블랙핑크

▷ 포지션 : 메인래퍼, 서브보컬

▷ 데  뷔 : 2016년 싱글앨범 'SQUARE ONE'

▷ 별  명 : 젠, 젠득이, 젠장님, 인간구찌, 젠감독님, 니니, 젠냥이, 젠만두, 인간만두, 젠득램지

▷ 취  미 : 유튜브로 뷰티 동영상 보기, 화장품 직구를 즐겨 하기

 

 

 

 

◆ 블랙핑크 제니의 이런 저런 이야기

☞ 한국어와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약간의 일본어를 구사할 수 있음.

☞ 차갑고 도도해 보이지만 귀여운 성격을 보유하고 있음.

☞ 가장 좋아하는 색은 검은색. 옷도 검정색 옷을 즐겨 입는다고 한다고 함.

 

 

 

☞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우유 맛 아이스크림. 우유는 안먹는다고 함.

☞ TWICE 나연과 서로 연습생 시절부터 친분이 있다고 함.

☞ 블랙핑크 멤버들 중 요리를 가장 잘한다고 한다고 함.

 

 

 

☞ 어렸을 때 뉴질랜드 간지 6개월 만에 핑크 깁스를 했다고 함.

☞ 김치볶음밥을 잘 만든다고 한다고 함.

☞ 제니의 화살하트 제스쳐가 여러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음. 제니의 시그니처 포즈가 되었음.

 

 

 

☞ 남자를 볼 때 외모를 안보고 내면과 성격을 중시한다고 했지만 외모를 아주 조금 보는 것 같다고 함.

☞ 복숭아를 참 좋아한다고 함.

☞ 사진 찍는 것, 카메라에 관심이 많아 필름카메라 수집을 하기도 한다고 함.

 

 

 

 

☞ 손으로 무언가 만드는 걸 좋아한다고 함. 슬라임, 레고, 금속공예가 취미일 정도.

☞ 미드 프렌즈의 열렬한 팬이라고 함.

☞ 연주 할 수 있는 악기는 피아노와 플루트라고 함.

 

 

 

 

☞ 어렸을 때부터 승마를 배워서 수준급의 승마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함.

☞ 2018년부터 '샤넬 뷰티'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었음.

☞ 하이주얼리 브랜드 '부쉐론'의 단독화보를 국내 셀러브리티 중 최초로 찍었음.

 

 

 

 

☞ 닮은꼴로는 손나은과 이하늬가 언급되고 있음.

☞ 연습생 시절에 이하이 앨범의 수록곡 <Special>, 승리(빅뱅) 앨범의 수록곡 <GG BE>, G-DRAGON 앨범의 수록곡 <Black>을 피처링하였음.

☞ 2012년 G-DRAGON의 그 XX 뮤비에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하였음.

 

 

 

 

 

 제니는 블랙핑크의 멤버로 팀에서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래퍼로서 확실한 역량과 실력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최근 발표한 노래에선 랩 이외에도 깊은 저음의 소울 보컬 실력을 보여 주면서 또 다른 주목을 받았습니다. 제니는 블랙핑크 내에서 랩과 보컬 실력 외에 다방면에 실력이 뛰어난 멤버라 할 수 있습니다. 

 

 

 

 

 랩, 보컬, 댄스 등을 모두 잘하며 라이브 실력 또한 매우 안정적이고 성량이 풍부한 제니는 타고난 끼까지 지녀 무대에서 표현하는 표정이며 동작 하나하나가 돋보이는 멤버입니다. 실력 뿐만 아니라 비주얼은 팀 내 다른 멤버인 지수와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작고 이쁜 두상과 매끄럽고 여백이 없는 얼굴형 등 베이비 페이스형 외모에 도도함까지 가미된 이국적이고 매력적인 마스크를 지니고 있습니다. 

 

 

 

 

 제니는 무대나 예능에서 특유의 표정을 지으며 끼를 발산할 때 예쁜 얼굴이 두드러지게 드러납니다. 특히 블랙핑크 멤버들 중 제니의 육감적인 몸매는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제니는 다양한 장르의 댄스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이국적인 이목구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외모와 몸매뿐만 아니라 6년이라는 긴 연습생 생활을 통해 쌓인 실력또한 가지고 있어 앞으로 수지, 설현을 이을 새로운 대세 아이돌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니가 될 수 있기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