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장인, 키스 장인, 의리의 사나이 “배우 박서준”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3. 20. 16:43 the best man

 

 그는 2011년 B.A.P 방용국의 'I Remember'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연예계에 정식으로 데뷔했습니다. 다음 해인 2012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2'에서 마성의 아이돌 시우 역을 맡아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그는 전작인 '드림하이' 보단 흥행하진 못했지만, 자신을 알리는 데에는 성공했다는 평을 들으며 배우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그의 시작은 비록 미미했지만 지금은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연급으로 급부상하며 로꼬 장인, 키스 장인으로 불리며 대세 배우로 우뚝 선 그는 다정한 말투, 외꺼풀의 눈과 서글서글한 눈매, 큰 키와 좋은 비율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모와 모델급 몸매, 그리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의 이름은 배우 박서준입니다.

 

 

 

◆ 로꼬 장인 배우 박서준의 프로필

☞ 본   명 : 박용규

☞ 출   생 : 1988년 12월 16일, 서울특별시

☞ 가   족 : 부모님, 남동생 2명

☞ 신   체 : 185.6cm, 69kg, AB형

☞ 학   력 : 인천안남고-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 종   교 : 무종교

☞ 데   뷔 : 2011년 뮤직비디오 '방용국 - I Remember'

☞ 소속사 : 콘텐츠와이

 

금 나와라, 뚝딱
따뜻한 말 한마디
마녀의 연애

 

그녀는 예뻤다
화랑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 로코 장인 배우 박서준의 이런 저런 이야기

☞ 어렸을 때 굉장히 부유한 생활을 했다가, 아버지가 사업 실패를 하면서 10평 남짓한 좁은 집으로 이사를 갔다고 한다.

☞ 어린시절 꿈은 야구선수였다. 체격이 더 좋은 동생들이 야구를 시작하게 되자 본인은 아버지의 반대로 꿈을 접었다고 한다.

☞ 배우가 된 계기가 중학교 3학년 축제에서 일본만화 코스프레였다고 한다.

 

 

☞ 잘 되기 힘들다는 청춘물과 순수 로코 모두 성공시킨 배우이다.

☞ 연애는 남들 해보는 만큼 해봤다고 모 방송프로그램에서 언급한 바 있다.

☞ 앞머리를 내린것과 올린것의 분위기 차이가 매우 큰 편이다.

☞ 팬들은 덮준/ 깐준으로 부르며, 본인은 올린머리를 선호한다고 한다.

☞ 다른 배우들이나 가수들에 비해서 옷과 같은 스타일을 유행시키기보다 머리스타일을 유독 유행을 시키는 배우이다.

 

 

☞ 배우치고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많은 편. 외국인도 놀란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 노래가 점점 늘고있다.

☞ 마녀의 연애 2화 키스신의 조회수가 1억 7천만뷰를 넘었다.

☞ 배우 최우식과 절친이다. 특별한 일이 없는 이상 일주일에 4-5일 만나곤 한다.

☞ 웃을 때 아랫입술이 안쪽으로 들어가고, 앞니와 입술을 만지는 버릇이 있다.

 

 

 

☞ 가장 좋아하는 배우로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꾸준히 언급하고 있다.

☞ 입술이 매우 도톰해 박순대라고도 불린다. 그녀는 예뻤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황정음이 붙여준 별명이다.

☞ 비율이 거의 모델급이라 (특히 전신 샷을 보면) 옷태가 굉장히 좋다.

☞ 2013년 제6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 특히 10대 여성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박서준은 또래의 배우들 사이에서도 상당히 안정적인 연기력과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 이후 너무나 다양한 역할을 완벽하게 연기한 그는 고정된 이미지가 없다는 점에서 여러모로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지금은 로꼬물의 장인으로 불리고 있지만 또 어떤 장인으로 불리우게 될지 너무나 궁금하게 만드는 배우 박서준. 금보다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