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스타 시즌6 최고 스타 “엘리스(ELRIS) 소희” - 춤신춤왕으로 아이돌계 평정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2. 11. 29. 08:41 Best of Goddess

 

  그녀는 어릴때부터 춤과 노래를 좋아해 가수의 꿈을 키워나갔습니다. 그런 그녀에게 운명처럼 다가운  K팝 스타 시즌6 - 더 라스트 찬스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K팝 스타 시즌6에서 물만난 고기처럼 매 라운드에서 양현석과 박진영의 극찬을 받으며 승승장구했습니다. 그녀는 엄청난 춤솜씨와 노래로 최종 결승까지 올라가서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준우승에 머물고 말았지만 인지도와 인기만큼은 최고 스타로 등극했습니다. 오디션 후 5인조 걸그룹 ELRIS의 멤버가 된 그녀는 섹시한 외모와 퍼포먼스로 많은 남성들의 심장에 난도질을 하고 있습니다. 때론 너무나 섹시하고 때론 너무나 러블리한 모습으로 아이돌계를 빠르게 접수해나가고 있는 그녀의 이름은 소희입니다.

 

 

 

 

 

◆ ELRIS 소희(SOHEE)의 프로필

☞ 본   명 : 김소희 (金昭喜)

☞ 출   생 : 1999년 12월 31일, 인천광역시

☞ 신   체 : 163cm, 46kg, A형

☞ 가   족 : 부모님, 언니

☞ 별자리 : 염소자리

☞ 학   력 : 학익여자고등학교

☞ 좌우명 : 아모르 파티(amor fati)-네 운명을 사랑하라

☞ 소속사 :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 그룹명 : 엘리스(ELRIS)

☞ 포지션 : 메인보컬, 리드댄서

☞ 대   표 : 이미지 하늘

☞ 데   뷔 : 2017년 싱글 앨범 'Spotlight'

☞ 취   미 : 쇼핑, 드라마 보면서 울기,

☞ 특   기 : 청소, 환기

☞ 이상형 : 유머러스한 남자

☞ 좋아하는색 : 빨강, 핑크

☞ 좋아하는음식 : 해산물, 민트초코, 고기

☞ 별   명 : 솧, 퀸소희, 춤신춤왕, 또히, 공기청정기

 

 

 

 

  그녀는 엘리스 그룹 내에서 메인 보컬과 리드 댄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노래와 춤이 다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녀의 이런 엄청난 실력은 이미 K팝 스타 시즌6에서 유감없이 발휘되었습니다. 매 라운드마다 완벽한 무대 매너와 춤솜씨로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어디하나 흠잡을때 없는 모습을 보여준 그녀가 드디어 엘리스라는 걸그룹이 되어 섹시하고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엘리스 소희의 방송 관련

1. TV 출연

2017년 4월 25일 생방송 무대를 같이 꾸몄던 퀸즈 멤버들과 본격 연예 한밤에 출연했다.

2017년 5월 16일 본격연예 한밤의 코너 김소희의 커넥티드 리포터로 출연해 싸이를 인터뷰했다.

2017년 6월 6일 본격연예 한밤의 코너 김소희의 커넥티드 리포터로 출연해서 K팝스타6 소녀들의 근황을 전했다.

2017년 6월 13일 본격연예 한밤의 코너 김소희의 커넥티드 리포터로 출연해서 가수 거미를 인터뷰했다.

2018년 4월 18일 SBS 영재 발굴단 '밴드스쿨 프로젝트'의 밴드 매니저이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다.

2018년 6월 14일부터 채널A 플러스에서 방송되고 있는 뷰티, 패션 프로그램인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2. 라디오 출연

2017년 4월 22일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퀸즈 멤버들과 swing baby 라이브 무대를 가졌다.

2017년 4월 27일 배성재의 텐에 퀸즈의 멤버 혜림, 크리샤 츄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2017년 5월 29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에 피에스타의 예지, 에디킴과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3. 기타 출연

☞ 2017년 5월 1일 V앱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방송을 진행했다.

☞ 2017년 5월 17일 스타일 팔로우 5회에 퀸즈 멤버들과 출연했다.

☞ 2017년 5월 18일 뷰티시크릿에 출연해 아이유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 2017년 5월 29일 존예보스에서 첫번째 출연자로 등장해서 기타를 직접 연주했다.

☞ 2017년 6월 25일 [스브스뉴스] 케이팝스타 소희가 알려주는 돼지소환춤에 출연했다.

☞ 2017년 7월 14일 [어마어마한 프로젝트] 포티, 문명진, 잠 못 드는 밤에 출연했다.

☞ 2017년 7월 15일 딩고뮤직에서 김상균과 한여름 밤의 꿈을 불렀다.

☞ 2017년 12월 8일 딩고뮤직에서 김상균과 유치해도를 불렀다.

 

 

 

 

♥ 엘리스 소희의 이런 저런 이야기

☞ 멤버들이 뽑은 남자형제가 있다면 소개시켜주고 싶은 사람 1위로 뽑혔다. 이유로는 사교성이 좋고 책임감이 강해서, 바른 인생이라서가 그 이유라고 한다.

☞ ELRIS 멤버들 중 유일하게 믹스나인에 불참했다.

☞ 유경과 룸메이트인데 숙소에서 조용한편이라 방에서 둘다 말을 안해 소리가 잘안난다고 한다.

 

☞ 팀에서 공기청정기와 아빠를 맡고 있다고 한다.

☞ 도도한 고양이상의 얼굴과 다르게 애교가 많다고 한다.

☞ 말을 조리있게 잘 하며, 팀내 대변인, 수다쟁이, 상담가를 맡고 있다.

☞ 감수성이 너무나 풍부하다고 한다.

☞ 아재개그를 상당히 좋아한다고 한다. 팬싸인회에서도 흙이 울면 흑흑, 노루가 가는길은 노루웨이 같은 재밌는 개그들을 선보였다.

☞ 학창시절 가장 좋아했던건 체육시간, 운동을 잘해서 매일 A받았다고 한다.

☞ 민트초코 덕후라고 한다. 베라가면 항상 민트초코 고른다고 한다.

☞ 수학은 싫어하는데 과학은 좋아한다고 한다.

 

☞ 침대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항상 정리한다고 한다.

☞ 탕수육은 나머지 네명 멤버 모두 찍먹인데 혼자 부먹이라고 한다.

☞ 지저분한 것과 탁한 공기를 싫어한다.

☞ 개인기를 여러개 가지고 있다. 에이핑크의 멤버 윤보미 표정 따라하기 / 음성변조를 따라하기/ 기차 나레이션과 움직이는 소리 따라하기

 

 

 

 

 

 걸그룹 엘리스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들을 보여주기 위해 그녀가 솔로 가수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한 다양한 매력들을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계획이라고 당차게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소희는 “새로운 계보를 이을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탄생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춤신춤왕에 보컬 능력. 거기다가 완벽한 외모와 몸매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거 없는 그녀의 솔로 가수 활약이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현아,선미를 잇는 최고의 솔로 가수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소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