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배우에서 여신 배우로 급성장한 “김유정”- 예쁜 외모에 특급 연기력으로 차세대 주연 배우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3. 11. 24. 13:09 Best of Goddess
728x90

 

 그녀는 2003년에 어린 나이에 크라운산도 CF를 통해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2004년 드라마와 영화에 연기자로 첫 발을 내딛은 그녀는 2006년 영화 각설탕에서 임수정 아역, 황진이에서 송혜교 아역으로 활약했고, 드라마 바람의 화원에서 문근영 아역, 일지매, 동이에서 한효주 아역, 해를 품은 달에서 한가인의 아역 등을 어린 나이라고는 믿을수 없을 만큼의 뛰어난 연기로 소화해내며 명품 아역배우의 탄생과 함께 전성시대를 이끌었습니다.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여 어린시절부터 예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이제는 여신 배우로 잘 자란 그녀의 이름은 배우 김유정입니다.

 

 

 

♥ 배우 김유정의 프로필

☞ 이   름 : 김유정(Kim You-jung)

☞ 출   생 : 1999년 9월 22일

☞ 국   적 : 대한민국

☞ 신   체 : 165cm, O형

☞ 가   족 : 부모님, 오빠, 언니

☞ 학   력 : 고양예술고 연기과 10기 

☞ 데   뷔 : 2003년 CF '크라운제과 - 크라운산도'

☞ 소속사 : iHQ

☞ 종   교 : 개신교

 

 아역 출연작만 40편이 넘을 정도로 산전 수전을 다 겪으며 많은 아역을 거친 그녀는 2016년 청춘 사극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본격적으로 성인 배우로의 가능성을 입증하며 당당하게 주연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아역 배우는 성인 배우로 성공하기 힘들다는 편견을 단박에 깨부쉬며 아역배우의 성공적인 케이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아역 시절부터 유난히 예쁘고 귀여운 외모를 뽐낸 그녀는 자라면서 키가 부쩍 크는 등 갈수록 성숙미를 뽐내고 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는 주로 선한 주인공 역을 맡았지만 2014년 개봉작 영화 “우아한 거짓말”에서는 가증스럽고 못된 화연의 역할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넓은 연기폭을 증명하였습니다.

 

 

 

 

♥ 배우 김유정의 이런 저런 이야기

☞ 외모는 도도해 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싹싹하고 털털하다고 한다.

☞ 2014년 11월 16일에는 인기가요에서 Mr.Chu 무대로 MC 신고식을 했다고 한다.

☞ 2016년을 빛낸 최고의 한국 탤런트 4위에 이름 올린 10대 배우이자 순위권에 10대가 오르기는 최초라고 한다.

☞ 항생제 알레르기가 있어 감기에 걸려도 약을 못 먹고 다 앓고 난 다음에야 나을 수 있다고 한다.

 

 

 

☞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개봉을 앞둔 김유정이 무대 인사에서 좋지 못한 태도를 보였다는 논란에 휩싸였고, 결국 마녀사냥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결국, 이 사건으로 일어난 악플들에 상처를 받은 것인지 스트레스성 쇼크로 입원했다고 한다.

☞ 동갑내기인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도 친하다고 한다.

☞ 언니 또한 2017년에 배우로 데뷔했는데, 역시 미인이라고 한다.

☞ 축구를 좋아하기로 유명하다. 이상형 질문에 운동을 잘 하는 남자가 좋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지 않는 대신 졸업 후 당분간 연기 활동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2018년 2월 26일 갑상선 기능 저하증 진단을 받아 복귀작의 제작이 연기 되었다고 한다.

☞ 닮은꼴 유명인이 많은데 한효주가 있고 놀랄 정도로 닮은 엄현경도 있다. 레드벨벳의 조이도 김유정과 닮았다는 말이 많다. 전지현과 닮았다는 소리도 종종 듣는다고 한다.

☞ 김소현은 아역 배우계의 라이벌로 불렸지만 뚜렷한 매력은 다르다. 그리고 실제로는 친한 사이라고 한다.

☞ 같은 아역 스타였던 김소현은 2017년에 iHQ를 떠났다고 한다.

 

 

 

 배우 김유정은 아역 배우때부터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연기력으로 극착을 받아왔습니다. 이제 성인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그녀는 예전의 연기력에 귀여운 이미지에서 여신급 미모로 탈바꿈하면서 성숙미까지 탑재를 하였습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차세대 주연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그녀를 앞으로도 쭈~~욱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김유정♥♥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