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같은 미모를 가진 러블리한 막내 “레드벨벳 예리”-예쁘고 귀여운 분위기 메이커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4. 17. 16:30 Best of Goddess

 

 그녀는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레드벨벳의 미니 1집 Ice Cream Cake부터 팀에 합류하였습니다. 집에서 장녀이지만 팀에서는 막내를 담당하고 있는 그녀는  웃음이 많고 장난기도 많으며 친화력도 굉장히 좋기로 유명합니다. 나이로는 팀에서 막내이지만 연습생 서열로는 높은 편인 그녀는 초등학교 5학년 때 SM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습니다. 5년동안 연습생 생활을 한 그녀는 다섯 번째 멤버로 팀에 합류하였습니다. 예쁜 큰 눈과 인형같은 미모로 팀의 합류한 그녀의 이름은 레드벨벳 예리입니다.

 

 

 

 

◆ 레드벨벳 예리(YERI)의 프로필

☞ 본   명 :  김예림(Kim Ye-Rim)

☞ 출   생 :  1999년 3월 5일, 서울시 강북구

☞ 별자리 : 물고기 자리

☞ 국   적 : 대한민국

☞ 신   체 : 158cm, 230mm, O형

☞ 학   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 그룹명 : 레드벨벳

☞ 포지션 : 서브래퍼, 서브보컬

☞ 데   뷔 : 2015년 레드벨벳 앨범 <Ice Cream Cake>

☞ 가   족 : 부모님, 여동생 김유림, 김예은, 김채은

☞ 종   교 : 개신교

☞ 별   명 :  림이, 김몌밈/몌밈이, 예부기, 옒, 거북왕, 김쁘띠, 예리미, 림카소, 막내온탑, 예쁜빙구, 예티, 김예사랑, 존예림, 예딩

 

 

 

 그녀는 팀 내에서 서브보컬과 서브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성량은 부족하고 목소리도 가늘지만 자신의 파트가 늘어나면서 엄청나게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팀 내 넘사벽 아이린이 존재하고 있어서 그렇게 팀에서 두드러지지는 않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 점 더 성숙해지고 예뻐지고 있습니다. 데뷔 초 때는 팀 내에서 가장 막내이고 어리다보니 예쁘기도 하지만 귀여운 느낌이 강했는데 빨간 맛 활동 때에는 20살을 눈앞에 두어서인지 점점 성숙해지고 미모가 눈에 띄게 변했습니다.

 

 

 

◆ 레드벨벳 예리의 이런 저런 이야기

☞ 팀에 합류하고 Ice Cream Cake가 큰 인기를 끌자 예리는 데뷔 9일만에 1위를 차지한 기적의 소녀가 되었다.

☞ 예능에서는 조이와 함께 귀여운 인사법을 준비해 오거나 비글스럽게 장난을 치는 등 막내라인으로 톡톡히 활약하고 있다고 한다.

☞ 닮은꼴로 자주 언급되는 연예인은 하연수이라고 한다.

☞ 상징색은 보라색이지만 핑크색을 좋아해서 아이스크림도 딸기맛을 가장 좋아한다고 한다.

☞ 예명이 예리가 된 이유는 '예림'이라는 동명이인 가수들이 많아  '예림'의 'ㅁ'만 빼 '예리'라고 지었다고 한다.

☞ 열일곱이라는 어린 나이에 데뷔했지만, 무려 초등학교 5학년 때인 2010년부터 연습생으로 생활했기 때문에 연습생 기간이 결코 적지 않다. 웬디와 조이보다 연습생 선배다. 멤버들과는 데뷔 전부터 잘 알고 지냈다고 하고 숙소 생활도 같이 했었다고 한다.

☞ SM 내에서는 SM Rookies의 고은, 샤오쥔, 헨더리, NCT의 마크, 루카스와 동갑이라고 한다.

☞ 소녀시대의 팬이라고 한다. 주간아이돌에서 성공한 윤아 덕후 인증. 윤아와 함께 있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며, 막내인데다가 애교가 많아서 소녀시대의 다른 멤버들과도 두루두루 친하게 지낸다고 한다.

☞ 보아와 아이유 덕후라고 한다. 노래를 전부 다 알 정도라고 한다.

☞ 연습생 쇼케이스 때도 보아의 No.1 춤을 선보였다고 한다.

☞ 헬로키티를 좋아한다. 헬로키티와 관련된 물건들도 있고 팬들이 자신에게 헬로키티와 닮았다고 얘기해주기를 바란다고 한다.

☞ 레드벨벳 합류 후 학교에서의 인사가 "안녕하세요"에서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예리임미다"로 바뀌었다고 한다.

☞ 수영을 몇 년 배웠다고 한다. 실력은 노코멘트. 슬기가 더 잘한다고 한다.

☞ 멤버들의 만장일치로 가장 지저분한 멤버로 뽑혔다고 한다.

☞ 판타지 영화를 좋아하는데, 뱀파이어가 되고 싶어서 사람 무는 연습도 해봤다고 한다. 소방관도 되고 싶다고 한다.

 

 

 

☞ 12살부터 부모님과 떨어져서 숙소 생활을 했는데, 가족이 보고 싶을 때마다 린의 '통화연결음'이라는 노래를 들으면서 가족 생각을 했다고 한다.

☞ 단 것을 좋아해서 집밥이 별로 그립지는 않고, 케이크만 있으면 된다고 한다.

☞ 데뷔 후 첫 1위를 했을 당시 본인은 신나서 방방거리고 있는데 옆에 언니들, 특히 조이가 너무 우는 바람에 자기도 슬퍼져서 울었다고 한다.

☞ 말할 때 눈썹을 치켜올리는 버릇이 있다고 한다.

☞ 이상형은 자기를 잘 챙겨주는 사람이 좋을 거 같다고 한다.

☞ 슬기, 아이린과 함께 레드벨벳에서 가장 체력이 좋은 멤버로 뽑혔다.

☞ 어렸을 적부터 동물을 무서워했다는데, 특히 강아지와 고양이를 무서워한다고 하지만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는 고양이 캐릭터이다.

☞ '워낙 어릴 때부터 연습생으로 생활해서 본인은 연습실 갈 때 학교 가는 친구들의 모습이 너무 부러웠다'고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터뷰에서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그

☞ 초등학생 시절 반 설문조사에서 "우리반에서 커서 훈녀가 될 것 같은 어린이" 1위로 선정되었다.

☞ 자신의 여동생 중 한 명이 아이린을 좋아한다고 한다.

☞ 일본 아이돌 그룹인 NMB48의 인기 멤버이자 현재 프로듀스 48에 참가 중인 시로마 미루가 예리의 열광적인 팬으로 알려져 있다. 악수회에서 팬과 이야기를 하던 중에 장래희망이 예리라는 말을 할 정도로 엄청난 팬.

☞ 보아의 Only One의 남자 댄서 역할이 자신의 목표라고 한다.

☞ 뱀파이어 다이어리를 특히 좋아한다고 한다.

☞ 오디션에서 태연&더원의 별처럼을 불렀다고 한다.

☞ 하연수, 솔라 등과 함께 대표적인 '꼬부기상' 연예인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팀 내에서 러블리한 막내이자 아직 가능성이 무궁 무진한 가수인 그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력과 함께 미모도 매일 발전하는 그녀를 응원합니다.  레드벨벳 예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