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미모+글래머 몸매를 가진 섹시의 정석 걸그룹 조현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2. 3. 15. 08:26 Best of Goddess

 

 그녀는 아이돌 걸그룹 베리굿의 비주얼 에이스입니다. 2016년 GLORY 앨범부터 새롭게 합류하게 된 그녀는 SNL에서의 카메오 출연을 필두로 다양한 개인 활동을 통해 설현에 이은 차세대 몸매 퀸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극강의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심장에 폭격을 가하고 있습니다. 각 종 방송에 출연해 찍힌 직캠들이 큰 인기를 끌면서 인지도가 나날이 향상되고 있고, 아름다운 외모에 극강의 몸매 또한 가지고 있는 그녀의 이름은 베리굿 조현입니다. 

 

 

 

 

♥ 베리굿 조현의 프로필

☞ 본   명 : 신지원

☞ 출   생 : 1996년 4월 14일, 서울시 용산구

☞ 가   족 : 부모님, 남동생

☞ 신   체 : 166cm, 48kg, A형

☞ 소속사 : JTG엔터테인먼트

☞ 그룹명 : 베리굿

☞ 학   력 : 리라초-성심여자고→ 청담고-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 데   뷔 : 2016년 미니앨범 'GLORY'

☞ 포지션 : 비주얼담당, 서브래퍼

☞ 별   명 : 지빵 신지빵

 

 아이돌 그룹인 베리굿은 2014년에 처음 탄생한 그룹입니다. 원조 멤버였던 수빈, 이라, 나연이 탈퇴하고 2015년에 서율, 다예, 세형이 합류했습니다. 그 다음 해인 2016년에 조현이 가장 늦게 팀에 합류하였습니다. 늦은 합류에도 불구하고 팀 내 인지도가 가장 높고 최근 가장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SNL 코리아에 출연해서 유세윤과 이시언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아 버린 이 후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끌더니 청바지 입은 모습과 비키니 입은 모습이 공개되면서 천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몸매라는 말이 나돌 정도로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베리굿 조현의 개인 활동

☞ 2016년 8월 진원의 '말랑말랑' 뮤직비디오에 진원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출연.

☞ 2016년 11월 19일 SNL 코리아에 카메오로 출연한 이후 여러 남초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주목받았다.

☞ 2017년 4월 25일 온스타일의 매력TV에 출연.

☞ 2017년 5월 14일 섹션TV 연예통신 코너 중 하나인 헬스보이의 바디톡에 배정남과 함께 출연.

☞ 2017년 9월 29일, 30일 방영된 채널A 2부작 예능 '우리도 국가대표다'에 출연.

☞ 게임쇼 유희낙락에 두 번 출연.

☞ 2018년 9월 3일 MBC '진짜 사나이 300' 백골부대 특집편 촬영을 위해 백골부대에 입소.

☞ 2018년 10월 12일 tvN 개그 프로그램인 코미디 빅리그의 인턴 MC로 출연.

☞ 2018년 10월 23일 SBS 파워FM 라디오 배성재의 텐 콩까지 마피아 코너의 보이는 라디오 녹화 방송에 참여.

☞ 2018년 11월 2일부터 방영되는 MBC 게임 프로 '비긴어게임'에 출연.

 

 

 

 

♥ 베리굿 조현의 이런 저런 이야기

☞ 베리굿 3주년 팬미팅에서 이선희의 인연을 불렀다고 한다.

☞ 브레이브걸스 전 멤버 예진을 닮았다고 한다.

☞ 어릴 적부터 운동을 좋아해 스케이트, 인라인 스케이트, 스키 등을 배웠으며 각종 대회에도 참여해 다수의 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 씨스타의 다솜과 마찬가지로 사실은 배우지망생이였으나, 아이돌을 하면 연기를 시켜주겠다고 해서 베리굿이 된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다고 한다.

☞ 훌륭한 피지컬과 청순한 비쥬얼로 남초사이트에서 인기가 상당히 좋다.

☞ 핫팬츠나 짧은 치마+살색 스타킹 조합을 선호한다.

☞ 의류 브랜드 덕다이브의 광고모델로 선정되었다고 한다.

☞ 베리굿 첫 정규앨범의 '풋사과' 쇼케이스에서 찍힌 직캠으로 조현의 몸매가 화제가 되면서, 남초 커뮤니티는 물론 SNS와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반응과 조회수를 보여 주었다.

☞ 베리굿 미니 팬미팅 치킨 이벤트에서 직캠으로 하얀 피부와 탄탄한 복근이 돋보이는 크롭티로 조현의 몸매가 다시 화제가 되었다.

☞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동생의 군대 면회와 휴가 나온 동생과 사진을 찍은 적이 있었다고 한다.

 

 

 

 

 

 조현은 팀 내 최강 비주얼로써 제2의 설현이라고 불리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월한 몸매와 외모로 모든 남성들의 마음을 빼앗아 버린 그녀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되며 베리굿 또한 많은 인기를 끌 수 있기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