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의 설현을 닮은 "치어리더 안지현"- 치어리더계의 최고 강자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3. 16. 16:09 명품 여신 치어리더

 
  그녀는 야구장 여신의 계보를 잇는 치어리더계 요정이자 떠오르는 치어리더 3대장(야구장 3대 여신인 박기량, 김연정, 이수진)의 뒤를 있는 특급 스타입니다. 현재 넥센 히어로즈, 서울 SK 나이츠, 부천 KEB하나은행, 서울 우리카드 위비의 치어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그녀의 데뷔는 2015년 8월 열린 서울 삼성 썬더스의 치어리더 오디션에 합격하면서부터입니다. 
 

 

 

 

 169cm에 48kg이라는 완벽한 몸매를 가진 그녀는 데뷔한 지 3년만에 현재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치어리더가 되었습니다. 농구계에서는 제2의 박기량 소리를 들을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예쁜 외모와 몸매가 직캠을 통해 화제가 되면서 순식간에 인기 치어리더로 등극한 그녀의 이름은 안지현 치어리더입니다.
 

 

 

 

 
◆ 치어리더 안지현의 프로필
☞ 출   생 :  1997년 10월 3일(소띠), 경기도 안양시
☞ 신   체 :  169cm, 48kg
☞ 별   명 :  여자친구
☞ 소속사 :  에이치에스컴(HSCOM)
☞ 데   뷔 :  2015년 서울 삼성 썬더스 치어리더
 

 

 

 

 
 그녀는 치어리더 연관검색어에 "치어리더 안지현"이라고 뜰 정도로 신흥강자로 우뚝섰습니다. 현재도 수많은 기사와 많은 사진들이 인터넷상에 돌면서 최고 인기 치어리더의 행보를 밟고 있습니다. 설현 닮은 치어리더로 불리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가수 출신 탤런트 서현진을 더 많이 닮았습니다. 
 

 

 

 

 그녀는 2017년부터 KBO 리그에서도 활동하게 되었으며, 넥센 히어로즈의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취미는 사진 촬영, 네일아트라고 합니다. 그녀는 맥심 잡지 2018년 1월호 커버모델이 되었습니다. 치어리더로는 박기량(2015년 2월호), 김연정(2017년 3월호)에 이어 세 번째입니다. 그리고 이 맥심은 역대 맥심 중 가장 빨리 매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 치어리더 안지현의 이런저런 이야기
☞ 설현 닮은 치어리더로 알려졌으나 정작 본인은 설현이 누군지 몰랐다고 한다.
 

 

☞ 2017년 8월 고고스 프레밀리 여자 연예인 야구단에 합류했다. 같은 치어리더인 박기량, 정다혜도 여기에 속한다. 이 야구단 멤버들은 현재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아리아리걸스"로 활동하고 있다.
 

 

 
☞ 2018 야구시즌 개막과 동시에 서현숙, 김연정, 이미래, 류세미 치어리더와 함께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의 모델이 되었다.
 

 

 

 

 
 그녀는 현재 제2의 박기량이라는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사실 박기량이 유명해진 행보를 그녀가 똑같이 밟고 있기 때문입니다. 박기량의 뒤를 이을 유력한 치어리더로 손꼽히고 있는 그녀는 사실 박기량과 굉장히 친해서 노래방에 같이 가고 밥도 같이 먹을 정도라고 합니다. 
 

 

 

 

 제 2의 박기량이라는 소리를 듣는 그녀지만 다른 점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박기량은 데뷔 이후 인기를 얻는데 5년 정도의 시간이 걸렸지만, 그녀는 몇 개월 안에 유명해졌다는 점입니다. 
 

 

 

 

 

 현재 그녀는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프로농구  SK나이츠, 서울 삼성 썬더스, 프로배구 우리카드 위비의 응원을 이끌고 있습니다. KBL 프로농구의 꽃인 중간 쉬는 타임에 더 이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서셔 인기가 떨어진 프로농구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데 일조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더 아름다운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