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女神 박기량-시선 강탈자 : 농구 코트 위 이기적인 몸매의 소유자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3. 19. 16:20 명품 여신 치어리더

 

  그녀는 치어리더계의 ‘여신(女神)’이자 끝판왕, 종결자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176㎝의 훤칠한 키에 49kg이라는 군살 없는 이기적인 몸매를 지닌 그녀는 아름다움과 건강미 넘치는 치어리더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그녀는 지난해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맥심(MAXIM) K-MODEL AWARDS 베스트커버모델상에서 시선강탈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성공한 치어리더로 평가받는 인물이자 치어리더계 댄스의 레전드. 롯데 자이언츠의 상징 같은 존재이자 이기적인 몸매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그녀의 이름은 여신 박기량 치어리더입니다.

 

 

 

◆ 치어리더 박기량 여신의 프로필

 출   생 : 1991년 2월 18일, 양띠 부산광역시

 신   체 : 176cm, 48kg, AB형

 별자리 : 물병자리

 직   업 : 치어리더, 가수

 학   력 : 동의과학대학 졸업

 소속사 : 알에스이엔티 

 소   속 :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삼성화재 블루팡스 (치어리더), 부산 KT 소닉붐 (치어리더) 

 

 

◆ 치어리더 박기량 여신의 수상 내역

☞ 2016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MAXIM K-MODEL AWARDS 베스트커버모델상 시선강탈상

☞ 2014 스포츠토토 한국농구대상 응원상

 

 

 

 그녀는 2018년 3월 현재 롯데 자이언츠, 강원 FC, 부산 kt 소닉붐, 구리 KDB생명 위너스,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의 치어리더로 활동 중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치어리더로서, 치어리더라는 직업 자체가 그녀 때문에 많이 알려지게 됐고 그녀 역시 유명인으로서 많은 영향력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 치어리더 박기량 여신의 이모 저모

☞ 1991년 02월 18일생으로 부산에서 태어났음.

☞ 학창시절 연예인을 크게 좋아해 본 적이 없다고 함. 하지만 신화를 좋아하기는 해서 신화창조였다고 함.

☞ 신화창조였기 때문인지, 초등학생 때 김동완의 영화에 엑스트라로 출연한 적이 있음.

 

 

☞ 매실 애호가라고 함. 실제로 치어리더 일을 할 때마다 매실 음료를 매일 마시고, 집에서도 많이 마신다고 함.

☞ 치어리딩에 쓰는 곡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은 소녀시대의 Gee라고 함.

☞ '몽이'라는 이름의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으며, 몽이에 대한 사랑이 남다름.

 

 

☞ 자신의 후계자로 급부상한 안지현 치어리더에 대해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임.

☞ 은퇴 이후에는 치어리더 아카데미를 만들어 후배들을 키우고 싶다고 함.

☞ 2016년 6월 17일 <Lucky Charm> 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음.

 

 

 

 그녀는 2007년 부산 서면 길거리에서 치어리더 제의를 받고 치어리더가 되었습니다. 이쁜 사람들만 제의를 받는 다는 길거리에서 당당히 캐스팅이 되었던 것입니다. 아버지의 반대에 포기도 하려고 했지만 그녀는 끈질지게 아버지를 설득한 끝에 치어리더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치어리더계에서 춤 실력으로 이름을 날리지만 치어리더로 데뷔했던 초반에만 해도 춤 실력이 바닥이라 당시 팀장이었던 이미경 치어리더가 골치아파했다고 합니다. 이미경은 춤이 늘지 않는 그녀에게 특별훈련을 시켜서 지금의 자리에 온거라고 합니다. 지금은 김연정과 더불어 한국프로야구에서 가장 유명한 치어리더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프로야구 팬들이 뽑은 가장 예쁜 치어리더'에 뽑힐 만큼 미모와 실력을 동시에 겸비한 대한민국 최고의 치어리더입니다. 그녀는 야구, 농구, 배구 치어리더뿐만 아니라 각 종 CF 모델, 가수 등 다방면에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많은 부분에서 이쁘고 아름다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