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미녀 스포츠 캐스터 멜리사 마르티네즈(Melissa Martinez)'-다이어트로 인생 역주행한 미녀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18. 3. 21. 17:31 스포츠 여신
728x90

 그녀는 콜롬비아에서 스포츠 캐스터로 데뷔하기 전 엄격한 운동 수칙과 다이어트 식단으로 체중을 감량했음을 밝혀 많은 팬들을 놀래켰습니다. 그녀는 탄력적이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터질듯한 바디라인으로 '콜롬비아를 대표하는 섹시 캐스터'로 유명세를 떨쳤기 때문에 그녀의 고백은 팬들 사이에서 더욱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폭풍 감량에 성공한 콜롬비아 출신의 미녀 스포츠 캐스터인 그녀의 이름은 멜리사 마르티네즈입니다. 




그녀는 다이어트 전 100kg에 육박하는 거구였습니다. 엄청난 몸무게로 인해 외모상의 문제는 물론 건강까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 캐스터가 되고 싶다던 그녀의 꿈에도 큰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거구였던 그녀가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고도 비만을 치료하기 위해 비만대사 수술과 위 절제술을 받았습니다. 이 덕분에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었고 정상 체중으로 돌아온 뒤로는 의사 및 전문가의 지시 하에 철저한 식단을 지켰기에 지금의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수 있게 되었습니다.


△ 과거 100kg에 육박했던 모습(다이어트 전)


 폭풍 다이어트를 한 후 그녀의 삶은 많은 부분이 변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그토록 원했던 스포츠 캐스터라는 직업을 얻게 되었습니다. 캐스터 직업을 하기엔 다소 많은 나이였지만 힘든 폭풍 감량에도 성공한 그녀로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다이어트 후 남자친구도 생겼습니다. 다이어트 후 아름다워진 그녀의 다양한 사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그녀는 다이어트 후 새로운 인생을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망설이고 있는 결심이 있다면 당장 실행하라. 실천에 노력이 더해진다면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라며 팬들에게 희망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워진 몸매 관리를 잘하셔서 스포츠 캐스터 분야에서 맹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