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한 인형같은 “트와이스 나연”-환한 미소로 잠실 구장을 점령하다

Posted by 사&슬 파파
2018. 8. 22. 08:33 Best of Goddess
728x90
 2018년 4월 1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프로야구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LG 트윈스의 경기에서 너무나 러블리하고 인형같은 트와이스의 멤버 나연이 시구자로 나섰습니다. 그녀의 등장과 함께 야구장은 열광의 도가니로 변했습니다. 



 이날 트와이스 나연은 이색 바이크를 타고 많은 관중들의 눈길을 단번에 끌며 함성과 함께 등장했습니다. 이 후 그녀는 특유의 상큼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지으며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했습니다. 하지만 포수 미트 근처에도 못 가고 땅에 공이 떨어졌지만 그녀는 기분좋은 에너지를 남기고 그라운드를 떠났습니다. 




  러블리한 외모로 단숨에 경기장을 뜨겁게 만든 그녀. 그녀의 본명은 임나연입니다. 1995년 9월 22일날 태어났으며, 신체 사이즈는 163cm, 48kg, A형입니다. 취미는 드라마, 영화 몰아보기. 특기는 안무 빨리 습득하기입니다. 그녀의 좌우명은 감사하며 살자입니다. 그녀의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임서윤, 강아지 쿠크입니다. 현재 건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재학중에 있습니다.



 그녀의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며, 대한민국 대표 여자 아이돌 그룹인 TWICE 멤버 중 한명입니다. 팀 내에서 그녀는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별명으로는 맏내, 서열 9위, 과즙녀, 나롬, 나부기, 나숭, 24개월, 나봉스, 토끼미소, 백지토, 토끼언니, 냄새를 맡는 소녀, 쪼다연, 나동, 체리토끼, 흰둥이, 토끼선녀, 애기덕후 등등으로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그녀는 다재다능한 TWICE의 에이스이자 맏내입니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15년 10월 20일 데뷔한 9인조 다국적 걸그룹 TWICE의 멤버입니다. 사실상 TWICE 멤버들간의 활기차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형성한 일등공신으로 평가받고있습니다. 그녀는 무려 연습생 기간을 5년 2개월을 하고 데뷔를 했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 아동 모델 대회에 나갔다가 JYP에 캐스팅 되었으나 어머니의 반대로 실제 캐스팅은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2010년, 가족 몰래 JYP 공채 7기 오디션에 응시하여 오디션 전체 2등으로 JYP에 입사하여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오디션 전체 2등, 서울종합예술학교 학장상, 스프리스 스타상에 이르기까지 '3관왕'을 달성한 멤버. 그만큼 주목받는 "에이스"였고, 아이돌 연습생이라면 거의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했습니다. 


 



 그녀는 트와이스에서 정연은 걸크러쉬, 모모는 춤, 사나는 귀여움, 지효는 노래, 미나는 여성스러움, 다현은 예능, 채영은 랩, 쯔위는 미모 등 각각 본인만의 강점이 돋보이는데, 그녀는 이 모든 분야에서 최고는 아니지만 상기한 모든 분야에서 최상위권에 들 정도로 다재다능하기 때문에 나연은 TWICE의 실질적인 에이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팀 내에서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으며, 팬들 사이에선 숨겨진 음색깡패로 인정받으며, 상큼하면서도 묘하게 허스키한 음색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줄곧 메인보컬 지효, 리드보컬 정연과 함께 후렴구를 맡으며 보컬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동생들에겐 흥부자 맏언니이자, 팀에선 명실상부 최고의 부선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즉, 아무리 리더가 지효일지라도 그 리더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게 역할을 보조하고 팀을 같이 이끌어 줄 수 있는 에이스같은 존재라는 것입니다. 



 현재 트와이스는 대세 걸그룹입니다. 음원이 나오면 1위는 무조건 따논 당상입니다. 소녀시대 이 후 초강력 걸그룹으로 떠오른 트와이스.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NO.1 되기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