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에서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는 최고의 몸매를 가진 임나영 배우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4. 4. 15:10 Best of Goddess

 

 그녀는 I.O.I와 프리스틴의 든든한 맏언니, 리더이자 정신적 지주였습니다.  성숙한 외모와 171cm의 큰 키, 가느다란 허리 라인에서 넓은 골반으로 이어지는 환상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목선과 어깨라인도 너무 아름다워 섹시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성숙하고 완벽한 몸매와는 상반되게 얼굴은 동글동글한 순둥이 상에 성격 역시 얌전하고 조용한 편이라 반전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그녀는 I.O.I가 출연하는 거의 대부분의 예능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었고, 의외로 다양한 개인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밌는 건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보여주는 개인기가 다르다는 것. 이런 그녀가 이제 가수에서 배우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몸매로 가수 리더에서 최고의 연기자에 도전하고 있는 그녀의 이름은 임나영입니다.

 

 

◆ 임나영의 프로필

☞ 본   명 : 임나영 (Lim Na-young)

☞ 출   생 : 1995년 12월 18일, 서울특별시 관악구

☞ 신   체 : 171cm, 50kg, O형

☞ 가   족 : 부모님, 오빠

 

 

☞ 학   력 : 서울동교초-서울성산중(전학) → 온양한올중-서울무학여고-동덕여자대 방송연예과

☞ 종   교 : 개신교

☞ 소속사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소   속 : 프리스틴, I.O.I

☞ 포지션 : 리더, 래퍼

 

 

☞ 데   뷔 : 2016년 I.O.I 미니 앨범 1집 'Chrysalis'

☞ 취미/특기 : 그림 그리기, 댄스

☞ 별   명 : 나나, 나롱, 임리다, 돌리다, 스톤나영, 온돌나영, 돌부처, 유령신부, 임사이렌

☞ 좌우명 : IF YOU DO IT/ YOU CAN DO IT

 

 

 그녀는 프로듀스 101에서 묵묵한 카리스마와 온화한 성품으로 좋은 리더십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특히 안무 프로듀싱에 두각을 드러내었으며, '계획꾼'이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확실한 연습과 피드백을 통해 멤버들을 이끌어 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프로듀스 101 1차 경연에서 회사 선배님들의 데뷔곡 <AH>를 뽑아 리더와 센터 포지션을 모두 맡게 되었는데, 이를 훌륭하게 소화하여 160표라는 압도적 몰표를 받아 전체 연습생들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프로듀스 101에서 부터 첫 경연이었던 <AH> 때부터 팀의 리더 역할을 맡았으며, 좋은 리더십을 보여주며 팀을 이끄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임나영의 별별 이야기

☞ 매력 포인트는 귀여운 입술.

☞ 배우 엄현경과 닮은꼴로 꼽힘.

☞ 여성 팬도 많지만 남성 팬들에게 엄청나게 인기가 높음.

 

 

☞ 환상적인 몸매 라인과 뒷태를 보유하고 있음. 이로 인한 별명이 롱스톤.

☞ 부모님은 국수집을 운영함. 식당 이름은 홍두깨칼국수로 원래 아산에서 했었는데 역사가 25년이 넘었으며, 나름 지역맛집이라고 함.

☞ 2018년 1월에 국수집을 딸 때문에 아산에서 서울로 옮겼음.

 

 

 

☞ 인터뷰에 따르면 본인이 속해 있는 프리스틴이나 I.O.I에서는 최연장자이기 때문에 본인이 맏언니 역할을 하지만, 집에서는 막내딸이라서 집에 들어가면 어리광도 부리고 집안일도 오빠가 다 해준다고 함.

☞ 연습생 98명 중 <Pick me> 영상 평가에서 춤과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한 단 두 명의 연습생 중 하나임.

 

 

☞ 2016년 8월 22일 공개된 에일리(Ailee)의 If You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음.

☞ 2018년 4월 15일 복면가왕 75차 경연에서 다 불어버리겠다 민들레소녀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였음.

 

 

 

☞ JYP 오디션을 세 번 시도했었는데, 한 번은 오빠가 오디션 퍼포먼스용 CD를 준비했으나, 음악이 나오지 않고 같이 넣어둔 EBS 강의 녹화가 나와 오디션을 망쳤다고 함.

☞ I.O.I의 마지막 완전체 활동에서 음방 1위+신인상 수상 등 겹경사를 겪었음.

 

 

 I.O.I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무사히 1년을 보낼 수 있었던 것은 뛰어난 리더쉽과 강한 멘탈, 그리고 온화한 성격으로 멤버들을 맏언니로서, 리더로서 잘 보듬어주고 이끌어 준 리더인 나영의 공이 큽니다. 

 

 

 

 사실 나영은 멤버들의 투표를 통해 리더로 선출되었습니다. 실제로 멤버들 모두가 가장 많이 의지하고 신뢰하는 멤버라면 누구 하나 빠짐없이 리더 나영을 손에 꼽았습니다. 

 

 

 

 

 

 그녀는 2017년 3월 I.O.I 활동 종료 후 원 소속사에서 프리스틴이라는 팀에서 리더로 선출되었으며, 래퍼로 데뷔 하였습니다. 데뷔곡인 WEE WOO 도입부부터 센터로 시작하며 최고의 장점으로 꼽히는 긴 기럭지를 활용한 안무에서 돋보이고 있으며, I.O.I 곡에서는 대체로 랩하는 파트가 대부분이었지만 WEE WOO에서는 보컬 비중이 급격히 늘면서 프로듀스 101 시절 때부터 인정받은 안정적인 보컬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듯 래퍼, 댄스 실력, 보컬 실력까지 인정받으며 승승장구했던 그녀가 최고의 가수에서 최고의 배우가 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임나영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