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 것도 귀여운 것도 예쁜 것도 다 잘할 수 있다는 '인간 팔레트' 있지(ITZY) 예지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4. 10. 14:30 Best of Goddess

 

 예지는 트와이스의 뒤를 이어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5인조 걸그룹 ITZY의 멤버이자 리더입니다. 그녀는 어릴 때부터 춤에 관해선 남달랐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취미 생활로 춤을 시작한 예지는 중학교 2학년 때 본격적으로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가수가 되고 싶다고 생각한 그녀는 TWICE의 OOH-AHH하게로 JYP 오디션을 보았고 그 결과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2016년 1월부터 JYP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그녀는 3년의 혹독한 연습생 기간을 거쳐 가요계에 당당히 데뷔하였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표현하는 단어를 묻자 당당하게 팔레트라고 대답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자신의 안에 있는 여러 색깔을 전부 담아 보여주고 싶어서"라고 합니다.

 

 

 

◆ 인간 팔레트 예지의 프로필

☞ 활동명 : 예지 YEJI

☞ 본   명 : 황예지(Hwang Yeji)

☞ 출   생 : 2000년 5월 26일、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 국   적 : 대한민국

☞ 신   체 : 169 cm, A형

☞ 가   족 : 부모, 언니

☞ 학   력 : 전주화산초-전주근영중-전주상업정보고

☞ 소속사 : JYP엔터테인먼트

☞ 소속 그룹 : ITZY

☞ 포지션 : 리더, 메인댄서, 리드보컬, 서브래퍼

☞ 데   뷔 : 2019년 ITZY 싱글 'IT'z Different'

☞ 별   명 : 내맘예지, 예지가 있지, 옜지, 예지몽, 옞덩, 일루

 

 

 

 예지의 팀 내 포지션은 메인 댄서이자 리드보컬, 서브 래퍼입니다. 안무의 전체적 구조를 잘 살리는 박력있고, 완벽한 춤을 추구하는 메인댄서이지만,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가지고 있어 메인 보컬급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예지는 뛰어난 춤 실력만큼이나 그룹의 틴 크러쉬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는 유나와 함께, ITZY 그룹의 독특한 보컬 색깔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예지는 5인조 걸그룹 있지의 리더입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끝까지 해내는 지구력, 강인함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중요한 시험 무대 혹은 하기 싫은 연습들이 있을 때, 팀원들을 이끌며 통솔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좀 쉬고 싶어도, 예지 때문에 연습을 더 하게 된다고 말할정도로 카리스마있게 하지만 부드럽게 멤버들을 이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인간 팔레트 예지의 이런 저런 이야기

☞ 힘이 센 편이여서 박력 있고 파워 있게 에너지가 넘쳐 보이는 춤을 잘 출 수가 있다고 함.

☞ 라이브가 매우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있음.

☞ 연습을 하다가 쉴 때 가끔씩 개인 연습실에 있는 전자피아노 연주하는 걸 즐긴다고 함.

☞ 피아노를 배운적은 없지만, 독학으로 배웠기에 악보를 보면서 곧잘 연주를 한다고 함.

☞ 과자를 밥보다 좋아한다고 함. 하루종일 군것질을 한다고 함.

☞ 데뷔할 때까지 해외 여행은 커녕 제주도도 가본적이 없어서 비행기를 타본 적도 없다고 함.

☞ 매혹적인 고양이상이다.

☞ 혈액형은 유나와 같이 A형이다.

☞ 실력뿐만 아니라 비주얼적으로도 호평이 많은 멤버임.

☞ JYP 소속 아이돌 리더 중에서 매우 드문 생일까지 고려한 최연장자라고 함.

☞ 잘때 만세를 하고 잔다고 한다.

☞ 떡볶이가 본인에겐 행운의 음식이라고 한다. JYP 연습생 쇼케이스가 끝나거나 혹은 매달 열리는 월말평가가 끝나는 날, 떡볶이를 다른 연습생들과 함께 먹으면 그 다음날 항상 좋은 결과가 나와서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