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가창력, 미모, 몸매까지 3박자를 다 갖춘 완벽한 트로트 개그우먼 김나희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19. 9. 10. 09:37 Best of Goddess

 그녀는 KBS 2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개그 콘서트에 다수의 작품(전설의 레전드, 좀비 프로젝트, 후궁뎐; 꽃들의 전쟁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주로 그녀가 맡은 배역은 섹시한 역할이였습니다. 이유는 아름다운 미모와  엄청난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간호사 복장에 몸매가 드러나는 역할을 하고 나왔을때는 보는 이로 하여금 숨을 멎게 할정도였고 그로인해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 김나희 프로필

☞ 이 름 : 김나희 (Kim Nahee)

☞ 출 생 : 1988년 4월 16일

☞ 신 체 : 168cm

☞ 학 력 :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학 학사

☞ 데 뷔 :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

☞ 소 속 : 타조엔터테인먼트




 개그콘서트에서 나름 인지도를 쌓은 그녀는 2016년 7월 9일부로 코미디 빅리그로 이적했습니다. 코미디 빅리그에서도 예전의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은 그녀가 갑자기 트로트 가수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미녀 개그우먼인 그녀가 과연 트로트를 부를수 있을까 하는 우려는 뒤로하고 미스트롯에 참가한 그녀는 1차예선과 팀미션, 1대1 데스매치, 군부대미션, 레전드미션을 통과하였으며 주변의 모든이의 예상을 깨고 당당히 본인의 실력으로 5인을 뽑는 최종 결승전까지 진출했습니다.



 그녀는 엄청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연출력, 표현력은 최강이라는 평가를 계속해서 받을 정도로 개그우먼이라고는 믿을수 없을 정도의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100인 예심에서 “장윤정의 첫사랑”을 불러서 호평과 함께 합격. 본선 1차전에서는 공소원, 김소유와 함께 '나희쓰'로 팀을 결성해 “현철의 봉선화 연정”을 불러 팀 모두 합격. 1대1 데스매치에서 대학생부 강예슬과 대결. “서주경의 벤치”를 선곡한 그녀는 라틴댄스를 선보이며 강예슬을 꺽고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였습니다.





 본선 3차전에서는 “GOD의 어머님께”, 준결승에서는 “장윤정의 송인” 준결승 2라운드에서 “장윤정의 콩깍지”를 부르고 5명을 뽑는 결승전에 4위를 기록하며 당당히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대망의 결승전에서 까르보나라와 곡예사의 첫사랑을 완벽하게 불렀지만 관객투표 부진으로 인해 5위에 머물며 탈락하였습니다. 하지만 마스터들에겐 후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단순 도전이 아닌 진짜 가수로 도전을 하고 싶다고 언급했고, 현재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이 이렇게 완벽하게 트로트를 잘해도 되나 싶을정도의 엄청난 실력을 보여준 그녀. 엄청난 실력과 함께 아름다운 미모와 섹시한 몸매까지 겸비한 그녀는 대스타가 될 것이 분명합니다. 앞으로 좋은 노래로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나의 꽃길만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