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사벽 몸매 김사랑 대역으로 유명해진 “글래머 몸짱 미녀 골퍼 정현우”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2. 3. 21. 08:32 골프 이야기

 

 대한민국 최고의 미녀이자 완벽한 몸매를 가진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김사랑의 몸매를 대역한 프로골퍼가 있다고 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사랑의 대역이라고는 믿을수 없을 정도의 완벽한 몸매를 보여준 그녀의 이름은 전직 프로골퍼 몸짱 미녀 정현우입니다. 

 

 

 

 

♥ 몸짱 골퍼 정현우의 프로필

☞ 이   름 : 정현우

☞ 국   적 : 대한민국

☞ 출   생 : 1985년, 부산광역시

☞ 학   력 : 예문여자고-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부 학사-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스포츠교육학 석사

☞ 소속사 : YG스포츠

☞ 데   뷔 : 2007년 KLPGA 입회

 

 

 그녀가 골프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은 중학교때였습니다. 중학교 때 키가 178cm였던 그녀는 운동선수에 최적화된 신체조건으로 육상, 배구부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았고, 동적인 운동보다 정적인 운동을 좋아해서 많은 러브콜을 뒤로하고 결국 골프를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예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체육대학교와 동대학원 체육학과를 졸업해 2005년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07년에는 볼빅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해 KLPGA 정회원으로 등록된 그녀는 많은 대회에 출전하였지만 프로골프선수로서는 그다지 좋은 성적을 거두지는 못했습니다. 현재는 인제대학교에서 골프 관련 강의를 하며 후배들에게 자신의 기술을 전하며 후배 양성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최근 골프계의 신데렐라로 떠오르며 17세 여고생임에도 US여자오픈 대회에서 2위를 한 최혜진은 초등학생 때부터 정현우 프로의 지도를 받아온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몰고왔습니다. 강사로도 훌륭한 자질을 인정받은 그녀는 최근 방송사에서 진행하는 골프 예능에 출연하며 대중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방송에 앞서 정현우는 과거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사랑과 함께 촬영한 골프웨어 광고에서 김사랑의 대역을 했다고 밝혀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녀가 대역을 한 포즈는 해당 브랜드의 골프 웨어를 입고 풀스윙을 하는 자세였는데 전신의 바디 라인이 모두 드러나는 포즈였습니다. 키 178cm의 날씬하고 완벽한 몸매를 가진 프로 골퍼 정현우는 넘사벽 미스코리아 김사랑의 특급 몸매를 100% 소화해내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습니다.

 

 

 

 

 

 정현우 프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최근 광고 및 방송 섭외가 최근 이어지고 있어서 너무나 감사하고 기쁘다. 골프 예능 꿈나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각오를 다졌습니다. 앞으로 그녀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면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