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압도적인 비주얼을 가진 있지(ITZY)의 메인 래퍼 류진(RYUJIN)-이래서 류진, 류진 하는구나

Posted by 사&슬 파파
2021. 5. 21. 23:27 Best of Goddess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데뷔한 그녀는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가 공개 18시간여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1억 뷰 돌파’ 기록을 세웠습니다. 또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괄목한 만한 기록으로 ‘JYP에서 트와이스 뒤를 이을 걸그룹’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렇듯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증명하며 미모와 실력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는 있지 걸그룹의 메인 래퍼가 있으니 그녀의 이름은 류진(RYUJIN)입니다.

 

 

◆ 있지(ITZY) 류진(RYUJIN)의 프로필

☞ 본  명 : 신류진(Shin Ryujin)

☞ 출  생 : 2001년 4월 17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 국  적 : 대한민국

☞ 신  체 : 165cm, B형, 245mm

☞ 가  족 : 부모, 오빠

☞ 학  력 : 서울광남초-대왕중-경기여자고→한림연예예술고 실용무용과

☞ 종  교 : 개신교

☞ 소속사 : JYP엔터테인먼트

☞ 소속 그룹 : ITZY

☞ 포지션 : 센터, 메인래퍼, 서브보컬, 리드댄서

☞ 데  뷔 : 2019년 ITZY 싱글 'IT'z Different'

☞ 별  명 : 륮땡, 륮깅

 

 

 

 그녀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걸그룹 ITZY의 멤버이자 팀 내에서 메인래퍼와 리드댄서를 맡고있습니다. 이미 데뷔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믹스나인 출연을 시작으로, 실력과 화제성을 모두 겸비한 그녀는 이미 JYP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스타 연습생으로 불렸습니다.

 

 

 류진은 데뷔 전 YG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참여 당시 엄청난 춤 실력으로 양현석을 깜짝 놀라게 만들어 화제를 몰고 다녔습니다. 믹스나인이 방영되는 내내 여자부 1위를 유지했으며, 믹스나인의 전소미로 불리었습니다.

 

 

 메인댄서인 예지와 채령에 가려져 덜 부각되었지만, 류진의 춤실력도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꾼'으로 불리정도로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춤 출때 나오는 얼굴 표정들이 그 누구도 따라할수 없을 정로로 예술이라는 평을 많이 들었습니다.

 

 

 청량하면서도 깨끗한 독특한 음색을 소유하고 있는 그녀는 이러한 독특한 음색으로 인해 외국 케이팝 팬들에게 인기가 특히나 많습니다. 있지라는 걸그룹을 모르는 외국 사람들도 있지의 뮤직비디오에서 그녀를 보면 꼭 그녀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팬들이 많다고 할정도로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뛰어난 멤버입니다.

 

 

◆ 있지(ITZY) 류진(RYUJIN)의 이런저런 이야기

☞ 중학생때 갓세븐 팬미팅때 갔다가 JYP 관계자들의 눈에 띄어, 캐스팅이 되었고, 오디션을 거쳐 정식 JYP 연습생이 되었다고 함.

☞ JYP 내에서도 특히나 아끼는 연습생이었다고 함.

☞ 배우 한소희, 이연희, 선배 아이돌인 손나은, 정연, 같은 소속사의 신예은 등 많은 연예인이 닮은꼴로 언급 되고 있음. 이 들 중 가장 많이 언급 되는 닮은꼴은 한소희.

☞  JTBC의 서바이벌인 믹스나인에 JYP 소속 연습생으로 출연, 여자부 부동의 1위를 유지했음.

☞ 경기여고에서 한림예고 실용무용과로 편입했는데, 편입하기 전 반에 마카롱을 돌리고 갔다고 함.

☞ 전학가기 전 학교에서는 연습생인 것을 주변에서 몰라볼 정도로 매우 얌전한 학생이였다고 함.

☞ 믹스나인 출연을 계기로 이달의 소녀 희진, 현진과 친해졌다고 함.

☞ 동생 관련글을 자신의 SNS에 계속 올릴정도로 친오빠와의 관계가 상당히 좋다고 함.

☞ ITZY 멤버중에서는 유일하게 개신교 신자라고 함.

☞ 2017년에 개봉한 영화 더 킹에 단역으로 출연했음.

☞ 좋아하는건 크리스마스, 별, 달, 밤이라고 함.

☞ 매운 음식, 담백한 음식, 모카빵, 모카번, 팥, 호두과자, 고기, 회, 곤드레밥을 좋아한다고 함.

☞ 좋아하는 과자는 짱구와 조청유과라고 함.

☞ 영화 월플라워를 정말 좋아한다고 함.

☞ 좋아하는 색은 파란색이라고 함.

☞ 학교에서 제자리 멀리뛰기 1등을 한 적 있다고 함.

☞ 아는 형님에 출연해서 아빠, 엄마가 1970년생이라고 밝혔음.

 

 

 

 

 역대급 미모로 팀 내 센터를 맡고 있으며 독특한 음색과 엄청난 춤 솜씨를 가지고 있는 그녀는 지금 대세 걸그룹으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넘어서서 이제는 해외에서도 세계 최고라는 인정을 받을수 있는 걸그룹이 될수 있기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JYP 파이팅!!! 있지 파이팅!!! 류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