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여신이라 불리우는 핫한 몸매 소유자 “모델 김이슬”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4. 6. 16:30 Best of Goddess

 

  보는 이들로 하여금 헉~소리나게 만드는 엄청난 섹시미와 동시에 청순함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 있다고 여기저기 동네방네 난리를 나게 만든 모델이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에서는 여신으로 통하며 엄청난 핫한 몸매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그녀의 이름은 모델 김이슬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하면 이런 엄청난 몸매와 미모를 가질수 있는지 그리고 어머니가 누구인지 궁금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그녀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대학 졸업 후 비서로 근무하다가 학교생활이 그리워 경희대 호텔관광대학에 재입학했습니다. 교사를 꿈꾸며 대학원 진학을 고민하던 중 그녀는 아주 우연히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그녀가 카메라 앞에 선 계기는 동호회 사진작가들과 촬영하는 친구로부터 같이 해보자는 제안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웠을 때 모습을 사진에 담으면 좋을 것 같다라고 생각한 그녀는 처음엔 너무 어색해 어쩔 줄 몰랐지만, 경험이 쌓이면서 자연스럽게 카메라 공포증이 사라졌고 그동안 접하지 못한 매력에 푹 빠져 진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숨막히는 몸매를 가진 그녀는 활동 8개월 만에 약 17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SNS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섹시미와 청순함 등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며 아름다운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 그녀의 사진은 한번 보면 두 번 보게 만드는 무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92만이나 되는 팔로워를 보유했습니다.

 

 

 

 

 

 

 사실 그녀의 미모는 중학교때부터 빛이 났었습니다. 이쁜 외모를 가진 그녀는 중학교 3학년 때 이름을 들으면 누구나 알만한 대형 기획사에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지만 "너보다 끼가 넘치고 예쁜 연습생도 많을 텐데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다"라는 아버지의 말씀에 기획사에 들어가는것을 포기했었습니다.

 

 

 

 

 

 평소 골프, 테니스, 헬스 등을 즐기며 몸매 관리를 하고 있는 그녀는 이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로드FC가 SNS 스타인 그녀를 로드걸로 영입했고 로드걸로서의 도전에 나섰습니다. 로드FC는 “김이슬의 건강한 아름다움이 로드걸에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라고 영입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제 다양한 분야에서 새롭게 도전을 하는 그녀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