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미모에 춤도 잘 추고, 성격도 좋고, 공부까지 잘하는 사기 캐릭터 “치어리더 이다혜”

Posted by 건축시공기술사 사&슬 파파
2024. 4. 10. 13:54 명품 여신 치어리더

 

 대한민국 치어리더 중 한명인 그녀는 여자 아이돌계에서 넘사벽 미모를 가진 레드벨벳 아이린을 닮았다고 해서 데뷔하자마자 단숨에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습니다. 그냥 닮은 정도가 아닌 거의 똑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인 그녀는 보는 내내 눈이 부실정도의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치어리더 중에서도 미모가 훌륭한 여성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그 중에서도 그녀는 탑 오브 탑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듯 눈부신 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춤으로 팬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뺏어간 그녀의 이름은 이다혜 치어리더입니다. 

 

 

 

 

♥ KIA 이다혜 치어리더의 프로필 ♥

☞ 이  름 : 이다혜 (Lee Dahye)

☞ 출  생 : 1999년 8월 4일 전라북도 전주시

☞ 가  족 : 부모님, 언니 1명

☞ 신  체 : 167cm

☞ 혈액형 : A형

☞ 좋아하는 음식 : 곱창, 막창, 치킨, 새우초밥, 감자튀김

☞ 별  명 : 전주 아이린, 금손다혜, 갸다혜

☞ 학  력 : 전주솔내고등학교-한국관광대학교 관광중국어과

☞ 소속사 : 에이펙스 커뮤니케이션즈

☞ 응원팀 : KIA 타이거즈/청주 KB 스타즈/수원 한국전력 빅스톰/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전주가 고향인 그녀는 가족들이 모두 기아 팬입니다. 스무살 때, 가족들과 함께 경기장에 갔는데 문득 치어리더 언니들을 보게 된 그녀는 “그냥 막연히 '아! 멋있다!' 이런 게 아니라 갑자기 뭔가 가슴이 벅차오르는, 끓어오르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마침 SNS에서 치어리더를 모집한다는 걸 알게 된 그녀는 곧바로 지원해서 치어리더계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데뷔한 지 1년도 채 안 된 아기 새 같은 새내기 치어리더지만,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아이린 닮은꼴”로 벌써 전라북도에서  물론 타 인터넷 매체에서도 조명할 정도로 떠오르고 있는 핫한 치어리더입니다.

 

 

 

 

 

 완벽한 미모뿐만 아니라 춤도 완벽한 그녀는 댄스로 전국대회 입상 경력도 가지고 있는 소위 사기캐릭터입니다. 이런 사기캐인 그녀도 처음부터 춤을 잘 춘것은 아니였습니다. 그녀의 내성적인 성격을 고치고자 엄마가 7살 때 밸리댄스 학원에 등록을 시켜주었고, 그때부터 춤에 눈을 뜬 그녀는 밸리 댄스로 전국을 빠른 속도로 뒤집어 놓았습니다. 그녀는 9살 때 전국 밸리댄스 대회에 출전해서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모두 1등을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11살 때 한국에서 세계 밸리댄스 대회가 열렸는데, 여기서도 당당히 3등을 차지했습니다. 밸리댄스에 재능을 발휘한 그녀를 본 엄마는 계속해서 밸리댄스를 하기 원하셨지만 그녀는 다른 춤도 춰보고 싶어서 13살 때 밸리댄스를 그만두었고, 춤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더해 지금의 완벽한 치어리더가 되었습니다.

 

 

 

 

 

♥ 이다혜 치어리더의 이런저런 이야기 ♥

 

☞ 전라북도 댄스 경연대회에서 금상을 받은 바 있다고 함.

 

☞ 어렸을 때 밸리댄스를 배워 춤추는 쪽에 관심이 많았다고 함.

 

☞ 치어리더 백넘버는 21번이다. 21살에 치어리더를 시작해서 선택했다고 함.

 

☞ 유수아 치어리더와는 99라인으로 친하다고 함.

 

☞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소통이 매우 활발한 편. 웬만한 팬들의 댓글에 좋아요를 눌러 주는 것은 기본이고, 팬들의 댓글에 답글도 잘 달아주는 편이다.

 

☞ 팬 서비스도 매우 좋다. 팬들이 경기 후 사진 촬영을 요청하면 잘 찍어준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선물도 잘 받아주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주 올리는 편이다.

 

☞ 좋아하는 음식들을 곱창, 막창, 치킨, 새우초밥, 감자튀김이라고 함. 어째 몸매 관리가 중요한 치어리더와는 상극인 고칼로리 음식들이다.

 

☞ 감자튀김을 먹으려고 햄버거를 시킨다고 한다. 제일 좋아하는 감자튀김 브랜드는 맥도날드 감자튀김이며 본인은 감자튀김을 많이 먹기 위해 꼭 라지세트를 시킨다고 한다.

 

 

 

 

☞ 기아를 줄여서 갸, 이름의 다혜가 합쳐져 만들어진 별명

 

☞ 부모님이 전부 기아 타이거즈 팬이다. 본인도 마찬가지로 KIA 타이거즈 팬.

 

☞ 2020년 현재 KIA 타이거즈, 청주 KB스타즈,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의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 가족이랑 같이 세계 일주 한 번 해보고 싶다고 한다.

 

☞ 이상형은 어른들이나 아기들한테 되게 잘하는 남자. 외모보다도 성격이 잘 맞는 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함.

 

☞ 엄마가 어려서부터 “외국어는 필수다. 영어는 이미 잘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너는 중국어를 노려보자”면서 중학교 때부터 중국어를 시켰고 그것이 그녀의 중국어과 전공이 된 이유였다고 함.

 

☞ 한국관광대학교에 재학 중인 그녀는 장학생은 물론 특별 홍보대사로도 위촉돼 활동 중이라고 한다. 치어리더를 시작한 뒤 학교 측에서 먼저 제안이 왔고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지금도 병행 중이라고 한다.

 

☞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단다. 채널 이름은 '다혜하다' 첫 동영상으로 아이즈원의 피에스타 커버 댄스 영상을 올렸다고 함.

 

 

 

 

 

 빛이나는 미모와 흠잡을데 없는 완벽한 몸매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게임에 집중시키고, 열광시키게 만드는 그녀. 지금처럼 앞으로도 경기장을 더 뜨겁게 만들어주시기를 바라며 오래 오래 팬들 곁에서 멋진 치어리더 모습을 보여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